[뉴스워치=김정민 기자]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이 아르바이트 구인을 위해 채용공고를 올리는 모든 기업회원들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업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유료공고 결제 시 금액대별 맞춤 쿠폰과 경품 응모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첫 유료결제 이벤트, 신규 기업 회원으로 가입 후, 채용 공고 일반등록 기업에게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이벤트는 알바천국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4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유료공고를 등록하는 기업회원은 금액대별로 맞춤 쿠폰 및 경품 응모 기회가 제공된다. 3만원 이상 결제부터 맞춤형 쿠폰이 지급되며, 15만원 이상 결제 시 7만 9200원 상당의 M프리미엄 1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금액 대 별 BBQ 황금올리브치킨,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등의 경품 행사에도 응모할 수 있다.

첫 유료결제를 하는 기업 회원에게는 선택한 상품의 기간에 따라 기간이 추가 연장된다. 3일 이상 7일 미만 상품을 결제할 경우 해당 상품이 2일 추가 연장되며, 7일 이상의 경우 3일이 기간 연장된다.

신규로 가입하는 기업회원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신규회원 가입 시 증정되는 채용공고 일반등록 1100원 할인쿠폰을 이벤트 기간에는 더블쿠폰으로 2장 증정된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알바천국은 기업 고객들의 많은 관심 속에 양질의 채용공고를 등록하며 업계 선두를 지킬 수 있었다”며 “고객 분들이 이번 특별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