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김정민 기자] 남성 컬쳐 코스메틱 브랜드 DTRT(디티알티)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남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WHAT MEN WANT(왓 맨 원트)’를 주제로 마련됐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DTRT 특별 기획 세트 8종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더욱 로맨틱하고 즐거운 발렌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DTRT 공식 홈페이지(http://www.dtrtmen.com)를 통해 구매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티쏘(TISSOT) 커플시계, 뮤지컬 아이다 티켓, DTRT 보습크림 스킨세이버, 고디바 초콜릿 트뤼프 등 발렌타인데이와 어울리는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2월 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행사 종료 후 7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DTRT에서 출시하는 한정세트 2종은 ‘그루밍 대표 브랜드’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DTRT 제품 중 기초 스킨 케어 뿐 아니라 바디 및 남성들의 숱 관리를 통해 그루밍족으로 거듭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별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텐섹 올인원 풀케어 세트’는 남성들의 피부를 가꿔주는 올인원 로션 ‘텐섹(10SEC)’과 산뜻한 바디 케어가 가능한 바디 클렌저 ‘쇼 마이 바디(SHOW MY BODY)’로 구성해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하다. ‘숯 유 그루밍 기획세트’는 남자의 숱을 완성시켜주는 멀티 블랙 파우더 ‘숯 유(SUIT YOU)’와 올인원 로션 ‘텐섹(10SEC)’으로 구성돼 남성 피부의 기초 및 스페셜 관리를 모두 가능케 했다.

DTRT 브랜드 매니저는 “DTRT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남자들이 원하는 한정판과 더불어 풍성한 선물을 대신 준비했으니 많은 고객들이 즐겁게 이벤트를 즐기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