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이정우 기자] 색조 브랜드 ‘INGA’ 제품들이 방송을 통해 여러 차례 소개되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은 ‘한파 말고 예쁨 주의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옥이 출연해 겨울철에도 촉촉함을 유지하면서 트렌디한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백설공주 메이크업’을 소개했다.

이번 메이크업에서 버건디 립을 연출하기 위해 사용된 ‘키스 온 더 립 타투’ 제품에 MC들과 방청객 모두 큰 관심을 보였다.

립 타투 제품을 사용하면 선명한 컬러가 하루 종일 지속되어 커피나 음식을 먹은 후에 립스틱이 지워져도 당황할 필요가 없기 때문. 립 타투 사용 후, 화장솜에 테스트를 했을 때 아무것도 묻어나지 않아 방청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 제품은 지난 번 ‘겟잇뷰티’ 토킹미러 코너에 출연한 경리가 사용하는 제품으로 소개된 후 ‘경리 타투’로 불리며 화제가 된 적 있는 제품이다.

서옥은 “가볍고 촉촉하지만 잡티까지 가릴 수 있는 무결점 피부를 만드는 것이 ‘백설공주 메이크업’의 포인트”라며 따로 컨실러를 사용할 필요 없이 ‘시크릿 모이스처 오버 쿠션’만을 이용해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법을 소개했다.

이를 본 MC들은 “촉촉한 모찌 피부를 만들 수 있는 올겨울 트렌드에 적합한 베이스 제품”이라고 극찬했다.

또한, 자연스럽고 풍성한 속눈썹 연출을 위해 사용된 ‘아이래쉬 하이힐 화이바카라’ 마스카라는 천연 화이바(섬유질)이 함유된 제품으로 사용 전후의 놀라운 효과를 보여줬다

메이크업 시연에 참여한 방청객은 “처음 왔을 때 한 메이크업보다 지금이 훨씬 더 가볍고 촉촉해서 좋다”는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