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경제·산업
LG생활건강, ‘수려한 정화 클렌징 라인’ 출시
   

[뉴스워치=어기선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외부 유해환경과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의 노폐물과 열감을 깨끗하게 다스려주는 ‘수려한 정화 클렌징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수려한 정화 클렌징 라인’은 피부 보호 성분인 ‘정화단’을 담은 한방 클렌징 라인으로, 깨끗한 클렌징은 물론 피부의 근본을 다지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정화단’은 정화 식물인 연꽃과, 건조하고 매서운 바람에 달아오른 피부의 열감을 다스리는 데 사용된 금은화, 감초, 황금 등의 한방 성분을 수려한의 노하우로 재구성한 처방으로 피부 근본까지 탄탄히 하는 클렌징을 선사한다.

이번 클렌징 라인은 피부 타입과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정화 클렌징 폼’은 우유빛 거품이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세안 후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며, ‘정화 클렌징 오일’은 말끔한 클렌징과 함께 당김없이 촉촉한 수분감을 전해준다.

‘정화 필링 젤’은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거칠어진 피부결을 매끄럽고 환하게 가꿔주며, ‘정화 올인원 클렌저’는 클렌징 오일과 폼의 기능을 합한 제품으로 한 번의 클렌징으로 이중세안 효과를 선사한다.

‘정화 버블 마스크 팩’은 미세한 기포가 모공의 노폐물과 오염 물질을 클렌징 해주고, 투명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워시 오프 타입의 마스크 제품이다.

어기선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어기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