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 손규미 기자] 농심, 청호나이스, SPC 피그인더가든이 각각 신규광고 온에어, 지마켓 라이브방송 러블리트리 앵콜전, 봄 시즌 메뉴 4종 출시 소식 등을 전했다.

◆농심, 배홍동 신규광고 온에어... 4년 연속 유재석 발탁

배홍동 광고모델 유재석. 사진=농심
배홍동 광고모델 유재석. 사진=농심

농심이 배홍동 광고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4년 연속 발탁하고, 새로운 TV광고를 20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유재석이 리포터가 돼 비빔면 장인과 소비자와 인터뷰를 하는 콘셉트로, ‘비법전수’편과 ‘맛집소문’편 총 2편으로 구성했다.

‘비법전수’편은 유재석이 전국의 비빔면 장인을 찾아가 농심에게 전수한 배홍동 비법을 묻는 설정이다. 배, 홍고추, 동치미를 아낌없이 활용해 만든 소스가 비결이라는 답변을 통해, 좋은 재료가 배홍동 맛의 핵심이라는 내용을 담았다. ‘맛집소문’편은 배홍동비빔면을 즐기는 전국 소비자들의 추천 인터뷰로 매콤달콤하면서도 특유의 감칠맛을 담은 배홍동비빔면의 특징을 담았다.

2편 모두 핵심 카피 ‘비빌시 맛있구 배홍동’으로 배홍동만 있으면 우리집이 바로 전국구 비빔면 맛집이라는 메시지를 강조한다.

온오프라인 마케팅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스케치코미디 숏폼 컨텐츠로 배홍동만의 차별성을 알리고, 배홍동과 곁들여 먹기 좋은 식품과의 컬래버레이션 마케팅과 오프라인 배홍동 푸드트럭도 운영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지난 2021년 배홍동 출시부터 방송인 유재석을 모델로 기용, 배홍동 브랜드 초기 이미지 구축부터 비빔면 시장 2위 달성까지 큰 효과를 얻었다”며 “올해는 좋은 재료와 차별적인 품질을 강조하는 마케팅으로 배홍동을 비빔면 시장의 대세로 키워갈 것”이라고 말했다.

◆청호나이스, 20일 지마켓 라이브방송서 ‘러블리트리’ 앵콜전

사진=청호나이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20일 오전 10시 지마켓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에서 냉온정수기 ‘러블리트리’를 포함한 다양한 인기제품을 소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지난 1월 진행했던 ‘러블리트리’ 라이브 방송이 직전 방송 대비 구매신청이 5배 이상 증가하는 등 큰 관심을 받아 이번 앵콜 방송을 준비했다.

이번 라이브방송에 소개되는 제품은 ▲직수정수기 러블리트리, 셀프 ▲커피머신 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얼음정수기 옴니 총 4종이다.

라이브방송 중에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혜택으로 렌탈료 최대 26%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구매고객 전원에게 상품권 최대 40만원과 지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7만원을 모두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헤어미용기기 등의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방송에 소개되는 ‘러블리트리’는 다양한 편의기능과 함께 위생을 강화한 맞춤형 미니멀 냉온정수기로 지난해 굿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디자인 우수성도 인정받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사용자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취수온도·용량 조절 기능을 세분화했다. 사용자 취향에 따라 냉수온도를 4단계로 설정할 수 있으며 온수는 45℃부터 100℃까지 10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취수용량은 120㎖부터 1000㎖까지 50㎖단위로 총 20단계 맞춤 설정기능을 갖춰 원하는 용량을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7단계 나노필터링 시스템’을 탑재해 물속 바이러스, 박테리아 제거뿐만 아니라 미세플라스틱까지 99% 걸러내며, 물이 흐르는 유로와 코크 살균 기능도 갖춰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앞서 진행한 지마켓 라이브방송에서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앵콜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정수기 구매 및 교체를 고민 중이시라면 이번 라이브방송을 통해 최대 혜택과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PC 피그인더가든, 봄 시즌 메뉴 4종 출시

사진=SPC
사진=SPC

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이 시즌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Fresh Greek Garden (프레시 그릭 가든)’을 주제로 해산물과 페타 치즈 등을 활용한 지중해식 샐러드와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메뉴는 ▲오븐에 구운 새우와 오징어, 엔초비 올리브와 블랙 올리브, 풍미가 좋은 그리스의 대표치즈인 페타 치즈 등 다채로운 토핑을 담은 ‘산토리니 그릭 샐러드’ ▲탱탱한 식감의 곤약면과 포두부, 시즈닝한 새우를 올리고 팟타이 드레싱으로 마무리해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팟타이 두부면 샐러드’ ▲레드용과와 상큼한 요거트, 얼음을 갈아 시원함이 가득한 ‘핑크용과 요거트 크러쉬’ ▲콤부차 베이스에 레드용과와 상큼한 라임이 어우러진 시즌 한정 ‘핑크용과 라임 콤부차’ 등 4종이다.

피그인더가든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를 포함해 2만원 이상 메뉴 주문 시 ‘콤부차 1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신메뉴 판매 기간 동안 피그인더가든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신메뉴 인증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피그인더가든)를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피그인더가든 모바일 금액권(1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과 피그인더가든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그인더가든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단 관리를 돕기 위해 봄과 어울리는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자연이 주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기 위해 균형 잡힌 영양소를 담고 있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손규미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