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 최양수 기자] 15일 통신업계에서는 KT의 ​​​​3월의 달.달.혜택으로 푸드·여가·자기계발·쇼핑까지 20개 브랜드 엄선, LG유플러스의 ‘갤럭시 AI(인공지능)’ 스마트폰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등 소식이 전해졌다.

◆KT, ​​​​3월의 달.달.혜택으로 푸드·여가·자기계발·쇼핑까지 20개 브랜드 엄선 

KT 모델들이 서울의 한 롯데시네마 매장 앞에서 KT 멤버십 ‘달.달.혜택’ 3월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KT 모델들이 서울의 한 롯데시네마 매장 앞에서 KT 멤버십 ‘달.달.혜택’ 3월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KT가 멤버십 등급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한 ‘달.달.혜택’의 3월 프로모션을 15일 공개했다.

KT는 3월의 달.달.혜택을 ‘친구와 함께 쓰기 좋은 알짜 혜택’으로 테마를 정하고 엽기떡볶이, 이삭토스트, 쉐이크쉑 등 푸드 브랜드와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등 여가 브랜드, 밀리의서재, 에어클래스 등 자기계발 브랜드, 그리고 신라면세점, 1300K 등 쇼핑 브랜드까지 20개의 브랜드 혜택을 엄선했다.

KT 멤버십 달.달.혜택은 ‘매달 선보이는 달콤한 혜택’이라는 뜻으로, 매월 15일부터 말일까지 약 2주간 원하는 제휴사 혜택을 골라 사용하는 ‘달달초이스’, 여러 제휴 혜택을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달달스페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달달찬스’까지 3종류의 혜택을 제공한다.

KT멤버십 달.달.혜택 프로모션 혜택은 멤버십 등급과 상관없이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제휴사 별 자세한 이용 방법은 KT멤버십 앱 또는 KT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갤럭시 AI’ 스마트폰 구매 고객 다양한 혜택 제공

LG유플러스 직원들이 갤럭시 AI 업데이트 대상 스마트폰 구매 혜택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직원들이 갤럭시 AI 업데이트 대상 스마트폰 구매 혜택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삼성전자가 이달 말부터 갤럭시 AI(인공지능) 업데이트를 진행하기에 앞서 ‘갤럭시 AI’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15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닷컴’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 ▲갤럭시 S23 시리즈 ▲갤럭시 S23 FE ▲갤럭시 Z 플립·폴드5를 구입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배달의 민족’ 상품권을 제공키로 했다. 유플러스닷컴 이벤트페이지에서 삼성전자의 모바일 인공지능 플랫폼 ‘갤럭시 AI’와 관련된 퀴즈에 참여한 후 상담 신청을 통해 개통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상품권을 받은 고객은 삼성전자가 진행하는 ‘갤럭시 AI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AI 업데이트 대상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마트폰을 통해 위치 추적이 가능한 액세서리 ‘갤럭시 스마트태그2’를 증정한다. 스마트태그2를 가방이나 자전거, 반려동물에 부착하면 실시간으로 위치를 추적해 분실의 위험을 낮춰준다. 또 LG유플러스는 갤럭시 S24 구매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공시지원금도 인상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달 말부터 ▲갤럭시 S23 시리즈 ▲갤럭시 S23 FE ▲갤럭시 Z 플립5·Z 폴드5 ▲갤럭시 탭S9 시리즈를 대상으로 One UI 6.1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시작해 ‘갤럭시 AI’ 지원을 확대한다. 사용자들은 해당 모델에서도 ▲실시간 통역 ▲채팅 어시스트 ▲서클 투 서치(Circle to Search) ▲노트 어시스트 ▲생성형 편집 등 ‘갤럭시 AI’의 혁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최양수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