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 손규미 기자] 동아제약, 동국제약, 대웅제약이 각각 박카스맛 젤리 광고 온에어, 마이핏 구매 고객 대상 ‘더 보장데이’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홈케어 솔루션 ‘MTS기미토닝’ 첫 CF 공개 소식 등을 전했다.

◆동아제약, 아이돌 라이즈와 함께한 박카스맛 젤리 광고 온에어

사진=동아제약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가 새로운 광고 모델인 가수 라이즈(RIIZE)와 함께한 신규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 슬로건은 ‘내 안의 텐션을 RIIZE’다. 박카스맛 젤리가 지닌 텐션과 라이즈 멤버들의 활력 넘치는 하이틴 무드를 담아냈다. 광고에서는 동아리 활동으로 지친 라이즈 멤버들이 박카스맛 젤리를 먹고 활력을 되찾아 활기찬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이번 박카스맛 젤리와 라이즈의 케미가 담긴 광고는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 신규모델 발탁을 기념해 15일 오후 12시부터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Dmall)에서 박카스맛 젤리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에는 박카스맛 젤리 3종과 함께 라이즈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가 담겨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박카스맛 젤리의 텐션과 라이즈의 활력이 담긴 신규 광고를 통해 많은 분들이 즐거움을 얻길 바란다”며 “박카스맛 젤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동국제약 마이핏, 최대 62% 할인 ‘더 보장데이’ 프로모션 진행

사진=동국제약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은 오는 17일 단 하루 동안,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 구매 고객 대상으로 네이버 ‘더(The) 보장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더 보장데이'는 네이버 쇼핑 단독으로 진행되는 ‘도착보장’과 ‘혜택’의 의미를 담은 기간 한정 특가전으로, 일교차가 커지면서 신체 리듬이 변화하는 봄을 맞아 소비자들이 환절기 건강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17일 하루 동안 동국제약 뉴트리션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마이핏 베스트셀러인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128,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 등 마이핏 주요 제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5% 할인 쿠폰과 첫 구매 고객 대상 1만원 할인 쿠폰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17일 오전 10시, 오후 7시 총 두 차례 진행하는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다양한 마이핏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고,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동국제약은 신제품 ‘마이핏B 혈당 앤 유산균’과 ‘마이핏V 코큐텐 코엔자임Q10’을 출시하며 마이핏 라인업을 확충하고 있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환절기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마이핏’의 주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본인의 신체 컨디션과 영양 상태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마이핏 제품군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대웅제약 이지듀, 배우 한가인 TVC 온에어... ‘MTS기미토닝’ 선봬

사진=대웅제약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 관계사 디엔코스메틱스가 만든 고기능성 더마 브랜드 이지듀(Easydew)는 배우 한가인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프리미엄 홈케어 솔루션 ‘DW-EGF MTS기미토닝(이하 MTS기미토닝)’의 첫 TV CF를 오는 17일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TV CF를 통해 이지듀는 ‘문제피부에 제약을 걸다, 이지듀’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선보인다. 대웅제약이 개발한 100% 인체동일구조의 고활성 피부재생인자 ‘DW-EGF’ 성분을 담은 고기능성 더마 스킨케어를 통해 시술급 피부관리 효과를 누리게 하고, 복합적인 피부 문제에 ‘제약’을 걸어 문제피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겠다는 의미다.

특히 이지듀의 새로운 뮤즈가 된 한가인이 이지듀 ‘MTS기미토닝’을 시연하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등장해 기미·잡티가 1일 만에 완화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집에서도 간단한 관리만으로 전문 피부과 수준의 미백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는 기대감도 전달하고 있다.

이지듀 측은 활동 중에도 전문 관리를 받은 듯한 항상 빛나는 피부를 가진 배우 한가인 이미지와, 따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워킹맘 타겟의 홈케어 제품인 ‘MTS기미토닝’ 제품의 콘셉트가 부합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한가인을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한가인은 집에서 간편하게 이지듀 ‘DW-EGF 멜라토닝 앰플(이하 멜라토닝 앰플)’과 ‘DW-EGF 멜라토닝 패치’ 등을 사용하면서 홈케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며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신규 CF에서 선보이는 ‘MTS기미토닝’은 집에서도 손쉽게 기미 셀프 홈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이지듀의 차별화된 기미 케어 솔루션 ‘DW-EGF 멜라토닝 앰플’과 피부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는 ‘DW-EGF 원데이 MTS 2700(이하 MTS 2700)’을 같이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이지듀는 TV CF 온에어를 기념해 MTS기미토닝 제품의 효과를 더 많은 고객이 체험하여 피부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달 중 이지듀 직영몰 1주년을 맞아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오는 4월에는 올리브영과 함께 오프라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지듀 브랜드 담당자는 “배우 한가인과 함께 바쁜 일상 속 간단한 홈케어로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켜주는 이지듀의 특장점을 콘셉트로 한 TV CF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와 신뢰에 부합하는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이며, 더 많은 고객들이 이지듀만의 차별화된 피부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손규미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