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 손규미 기자] 청호나이스, CJ프레시웨이, 파리바게뜨가 각각 반려동물용 셀프미용기기 출시, 밀솔루션 전문브랜드 론칭, 인생크림빵 신제품 2종 출시 소식 등을 전했다.

◆청호나이스, 반려동물 시장 정조준... ‘펫 관리기’ 선봬

사진=청호나이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반려동물용 셀프미용기기인 ‘펫 관리기’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펫 관리기는 가정에서 반려동물의 건강과 위생 모두를 수시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커트, 드라이, 청소 등 셀프 관리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실내 미용 시 커트와 동시에 털을 흡입해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2.5리터의 대용량 흡입통을 갖춰 한번에 많은 털을 담을 수 있어 사용 중 비워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커트 시 활용되는 에어클리퍼는 3, 6, 12, 18, 24(mm)의 길이를 제공해 견종의 스타일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다.

펫 관리기는 6가지 타입의 멀티 헤드를 제공해 반려동물의 모질에 따라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고 털갈이 시즌에는 빗질과 동시에 흡입해 털들을 날리지 않게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발이나 몸에 붙은 모래나 이물질 등을 흡입하는 전용 브러시가 있어 산책 후 위생관리에도 유용하다.

이밖에도 14kpa의 강력한 흡입 성능을 갖췄으며 3단계 바람세기 조절 기능과 50dB 저소음 설계로 예민한 반려동물에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해마다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펫 시장에 맞춰 ‘펫 관리기’를 선보이게 됐다”며 “가정에서 손 쉽게 셀프 관리가 가능한  ‘펫 관리기’로 반려동물과 보다 청결하고 편안한 일상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 밀솔루션 전문브랜드 ‘이츠웰 레딧’ 론칭

이츠웰 레딧 상품 이미지. 사진=CJ프레시웨이
이츠웰 레딧 상품 이미지. 사진=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가 밀(Meal)솔루션 사업을 고도화해 전문 브랜드 ‘이츠웰 레딧(Ready-eat)’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츠웰 레딧은 CJ프레시웨이의 식품 유통 전문 마스터 브랜드 ‘이츠웰’과 ‘레디(Ready)’와 ‘잇(Eat)’의 합성어로 ‘이츠웰’의 다양한 상품에 식음사업자를 위한 전문솔루션을 결합해 편이성과 효율성을 더하고  맞춤형 상품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밀솔루션 사업을 통해 프랜차이즈, 개인 외식사업자를 비롯해 급식사업자까지 다양한 사업유형에 최적화된 상품을 개발해 제공해왔다.

이 가운데 밀솔루션 전문브랜드 이츠웰 레딧을 론칭하며 전처리 식자재, 각종 소스류, 육가공품, 패티, 튀김류 등을 포함해 밀키트 상품과 간편조리형 레디밀(Ready Meal)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츠웰 레딧 상품은 CJ프레시웨이만의 차별화된 솔루션을 바탕으로 소속 셰프 및 영양사 레시피와 고객 데이터를 결합해 신상품을 개발하고 자체 현장 테스트를 거쳐 선보인다.

이를 통해 식음사업자의 큰 고민 중 하나인 메뉴개발과 조리 편의성을 높여 인건비 절감 등 운영효율을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J프레시웨이는 트렌드 변화가 빠른 식음산업에서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는 것은 물론 사업자의 현장 운영 효율도 올릴 수 있는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식재료비 및 인건비 상승 등 식음사업자의 고민해결을 위해 밀솔루션 전문브랜드 ‘이츠웰 레딧’을 선보이게 됐다” 면서 “고객과 함께 고민하며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사업자의 성공을 돕는 푸드 비즈니스 솔루션 제공자로서 거듭날 것” 이라고 말했다.

◆파리바게뜨, 베스트셀러 ‘인생크림빵’ 신제품 2종 출시

인생크림빵 신상품 2종 이미지. 사진=SPC
인생크림빵 신상품 2종 이미지. 사진=SPC

파리바게뜨가 부드럽고 달콤한 우유생크림 풍미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인생크림빵’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인생크림빵의 가장 큰 특징인 고소하고 진한 우유크림의 풍미를 잘 표현할 수 있는 피스타치오맛, 초코맛 2종으로 구성됐다.

특별히 이번 제품은 마니아층이 두터운 피스타치오를 활용한 ‘피스타치오 생크림빵’을 선보였다. 피스타치오의 고소함이 달콤한 생크림과 색다른 조화로움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초코 커스터드와 초코 우유 생크림을 가득 담은 '초코 생크림빵'도 함께 출시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우유생크림을 풍성하게 채운 인생크림빵을 출시, ‘단팥 생크림빵’, ‘우유 생크림빵’, ‘소보루 생크림빵’ 3종을 판매해오고 있다. 인생크림빵은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약 800만개를 기록하며 파리바게뜨의 대표 생크림빵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인생크림빵이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어 이번에 피스타치오, 초코 맛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취향을 반영해 다양한 맛의 인생크림빵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손규미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