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 손규미 기자] CJ제일제당, 빙그레, 인터파크쇼핑이 각각 더마켓 세일 페스타 기획전, 더단백 드링크 라인업 확대, 위트앤커피 출시 소식 등을 전했다.

◆CJ제일제당, ‘더마켓 세일 페스타’… 비비고 만두 할인

CJ더마켓 세일 페스타 이미지. 사진=CJ제일제당
CJ더마켓 세일 페스타 이미지.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공식몰 CJ더마켓에서 3월 더마켓 세일 페스타 기획전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더세페’ 기획전은 매월 1일부터 열흘간 1000가지가 넘는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대규모 특가 프로모션으로 행사기간 동안 매일 쿠폰을 발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3월 ‘더세페’에서는 비비고 왕교자, 비비고 물만두 등 비비고 인기 만두 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비비고 국물요리는 묶음 구매 시 55%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해찬들 우리찹쌀 고추장 1kg과 가정식 집된장 1kg 세트 상품은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밖에도 스팸 클래식, 햇반, 고메 탕수육 등 CJ제일제당의 인기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세페’ 기획전 기간 동안 7만원 이상 구매 시 5%,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등 중복 할인이 가능한 할인쿠폰이 매일 제공된다. 또한, 첫 구매 고객에게는 3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15% 중복 할인 쿠폰도 제공돼 경제적인 장보기가 가능하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봄맞이 더마켓 세일 페스타를 통해 CJ더마켓 고객들이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합리적인 장보기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빙그레, 단백질 브랜드 ‘더:단백’ 드링크 라인업 확대

사진=빙그레
사진=빙그레

빙그레는 4일 ‘더:단백’ 드링크 초코, 커피, 카라멜 제품에 이어 신제품으로 딸기, 바나나, 밀크티 3종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단백’ 드링크 ‘딸기·바나나·밀크티’ 제품은 20g의 단백질을 100% 우유단백질로 구성, 신체기능에 필요한 9가지 필수아미노산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 완전단백질로 설계됐다.(우유단백분말 원료 2종 기준) 당류도 1g 미만에 칼로리도 낮아 자기관리를 하는 타깃들을 위해 체계적으로 설계한 단백질 음료로 엄격한 제품 테스트를 통해 단백질의 텁텁함과 쓰고 비린 맛을 최소화하여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3종 중 딸기 신제품은 전채널에서 판매되며, 바나나와 밀크티는 온라인 전용(빙그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으로 판매된다. 신제품의 출시로 총 6종의 드링크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된 빙그레는 다양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을 공략, 치열한 단백질 음료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의 영역을 넓힐 계획이다.

지난 2021년 250ml 초코 드링크 제품으로 단백질 음료 시장에 처음 진출한 빙그레 ‘더:단백’은 출시 이후 다양한 유통채널 확대를 통해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지속적으로 단백질 음료 시장에서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드링크 제품 외에도 프로틴바, 파우더 등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으며, 연예인 박준형을 광고모델로 발탁해 단백질 전문 브랜드로의 인지도 및 호감도 증대를 위한 다양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오고 있다.

◆인터파크쇼핑, 고품질 캡슐커피 PB ‘위트앤커피’ 출시

위트앤커피 이미지. 사진=인터파크쇼핑
위트앤커피 이미지. 사진=인터파크쇼핑

인터파크쇼핑은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위트앤커피’를 출시하고 자체브랜드(PB) 제품군 확대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WIT는 ‘What Is your coffee Taste?’의 약자로 개인 취향과 기호를 중시하는 인터파크쇼핑 철학을 담았다.

스페셜티 원두만 사용하며 유명 로스팅 카페 ‘빌리프커피로스터스’ '504b 로스터리'와 협업했다.

독일 MENSHEN사의 고품질 알루미늄 캡슐 바디를 사용해 100% 밀폐율을 보인다. 네스프레소 기계와 호환된다. 모든 생산과정은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이뤄진다.

캡슐커피는 4종이다. 디카페인 옵션도 있다. 디카페인 제품은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은 빙하수 추출법과 특허 필터 기술을 통해 카페인을 제거했다.

오는 10일까지 론칭 기념 특별 체험딜로 박스당 10캡슐이 들어 있는 2개 세트를 한정수량 판매한다. 구매 뒤 리뷰를 쓰면 3000 S포인트를 준다.

손규미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