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 손규미 기자] 쿠팡·LG생활건강·CJ프레시웨이 등이 ‘아쿠아플라넷 제주’  최저가 판매, 콜라보레이션 기획 제품 3종 출시, 암 식단 가이드 출간 소식 등을 전했다.

◆ 쿠팡, 골드박스서 ‘아쿠아플라넷 제주’ 단 하루 최저가 판매

사진=쿠팡
사진=쿠팡

쿠팡이 와우회원 전용 할인코너인 ‘골드박스’에서 16일 단 하루, ‘아쿠아플라넷 제주’ 입장권을 29% 할인 특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아쿠아플라넷 입장권은 지난해 9월 골드박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며 큰 관심을 받았다. 쿠팡은 방학 막바지를 맞아 아이를 포함한 온 가족이 다양한 체험 및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아쿠아플라넷 릴레이 세일을 연다.

와우회원은 골드박스에서 16일 단 하루, ‘아쿠아플라넷 제주’ 1인 입장권을 29% 할인 금액인 2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 구매 후, 아쿠아플라넷 제주에 방문하는 고객은 ‘아쿠아리움’ ‘오션아레나’ ‘유미의 세포들 제주 특별전’을 관람할 수 있다. 17일과 18일에는 각각 아쿠아플라넷 일산, 아쿠아플라넷 광교 입장권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쿠팡트래블은 “지난해 9월부터 골드박스에서 키즈 시설부터 대형 테마파크까지 다양한 여행 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특히 아쿠아플라넷은 같은해 10월 골드박스에서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앵콜 할인을 열게 됐다”고 말했다.

◆ LG생활건강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기획 제품 3종 출시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한 기획 제품 3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나이스웨더는 트렌디한 문화와 제품을 한 공간에서 소비할 수 있는 편집숍을 운영하는 브랜드다. 최근 MZ세대 고객 기반 확대 활동을 강화하고 있는 CNP의 마케팅 방향성과 나이스웨더의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협업이 성사됐다.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제품 패키지와 관련 행사 증정품에는 나이스웨더 특유의 청량한 블루 색상 디자인이 적용돼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번 협업을 통해 내외부 요인으로 지친 피부에 맑은 광채와 보습을 선사하는 CNP 대표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이 30ml 본품 3개가 포함된 총 90ml 용량의 ‘1+1+1 트리플 기획’으로 출시됐다. 대용량 구성과 함께 활용도 높은 나이스웨더 코듀로이 파우치까지 내장된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줘 요즘처럼 건조한 시기에 사용하기 좋은 ‘뮤제너 피토 수딩 앰플’과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샷 크림’이 나이스웨더와의 협업을 기념해 넉넉한 용량의 1+1 구성으로 선보였다.

또한 신제품 3종은 매달 올리브영이 제품력과 고객 니즈를 고려해 선정하는 ‘올영픽(Pick)’ 품목에 선정돼 2월말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CJ프레시웨이 ‘암 치료에 꼭 필요한 암 식단 가이드 2편’ 출간

사진=CJ프레시웨이
사진=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가 연세암병원, 세브란스병원과 손잡고 ‘암 치료에 꼭 필요한 암 식단 가이드 2편’을 공동 출간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09년에 이어 두 번째로 출간한 이 책은 암 환자를 위한 최신 영양관리 정보와 함께, 기존 독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전편보다 더 많은 식단 레시피를 새롭게 수록했다.

의료진, 영양사, 환자식 메뉴 전문가들이 공동 집필한 ‘암 식단 가이드 2편’은 항암치료에 도움이 되는 ▲식사 기본 원칙 ▲증상별 식사 관리법 ▲식단 영양정보 및 준비사항 ▲영양 식단 레시피 등 총 4개 파트로 구성됐다.

CJ프레시웨이는 병원 환자식 운영 전문성과 최신 식문화 트렌드를 기반으로 밥, 죽, 국수, 일품요리, 간식, 어린이 메뉴 등 6개 카테고리로 총 98가지의 요리 레시피를 개발했다. 모든 레시피는 필수 영양소를 고루 갖춘 고단백 식단으로 구성했으며, 음식 섭취에 어려움을 겪는 암 환자를 위해 맛과 편의성도 함께 고려했다. 특히 이번 편에는 어린이 맞춤 레시피도 추가로 포함해 소아암 환우의 건강한 식생활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밖에도 암 식단 가이드에서는 암 환자를 위한 영양지침 등 식사 기본 원칙과 항암치료 시 나타날 수 있는 식욕부진, 오심·구토 등 증상별 식사 요령을 제시한다. 항암효과가 높다고 알려진 식재료 정보는 물론, 레시피 요리에 필요한 재료 계량법, 소스·드레싱 만드는 법 등도 소개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대학병원과의 협업을 통해 암 환자별 상황과 니즈에 맞춰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식단 가이드를 마련했다“며 “병원식 운영 역량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암 환자분들의 빠른 쾌유와 일상 회복을 돕는 영양 치료 도우미로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규미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