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 손규미 기자] 쿠팡·11번가·야놀자 등 이커머스업계가 키즈카페 브랜드 입장권 최저가 판매, 설 명절상품 슈팅배송, 설맞이 놀거리 특화 프로모션 소식 등을 전했다.

◆ 쿠팡, 골드박스에서 플레이타임 입장권…단 하루동안 ‘최저가 판매’

사진=쿠팡
사진=쿠팡

쿠팡이 단 하루동안 골드박스에서 플레이타임을 비롯한 어린 자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키즈카페 브랜드 입장권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쿠팡은 지난달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챔피언1250’ 키즈카페를 비롯해 ‘플레이타임중앙’ 브랜드의 다양한 놀이공간 입장권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 바 있다. 어린 자녀들과 부모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져 ‘앵콜’ 할인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특가 행사에서는 다양한 스포츠 놀이체험시설을 구비한 ‘챔피언’ ‘챔피언1250’ ‘챔피언 블랙벨트’ 등 전국 59개 지점의 어린이 입장권을 오전 7시부터 판매한다. 와우회원은 약 30% 할인된 가격에 2시간 이용권(평일·기본)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챔피언 1250’ ‘챔피언더블랙벨트’ ‘플레이타임’을 검색하면 만나볼 수 있다.

쿠팡트래블 관계자는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앵콜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늘려 나가겠다”고 전했다.

◆ 11번가 ‘슈팅배송’, 명절상품 주문 후 다음날 수령

사진=11번가 슈팅배송 이미지
사진=11번가 슈팅배송 이미지

11번가 ‘슈팅배송’이 설 연휴 직전 급하게 명절 준비를 서두르는 고객들을 위해 명절 필수품들을 빠르게 배송한다.

11번가 ‘슈팅배송’은 별도의 월 회비나 최소 주문 금액 없이 평일 자정 전까지 주문한 상품을 바로 다음날 무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명절을 앞두고 빠른 배송을 이어가고 있는 11번가 ‘슈팅배송’은 연휴 시작일인 9일 직전에도 상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7일 주문한 제품을 다음날 8일 배송한다. 8일에서 12일까지의 주문건은 13일인 화요일에 도착한다.

박세환 11번가 리테일운영담당은 “슈팅배송은 누적된 고객 구매데이터에 대한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이 자주 찾는 상품과 빠른 배송으로 받았을 때 가장 효율이 좋은 제품들을 엄선해 판매한다”며 “선물 준비 시기를 놓친 고객들에게 ‘슈팅배송’이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야놀자 플랫폼, 설맞이 놀거리 특화 프로모션 진행

사진=야놀자
사진=야놀자

여가 플랫폼인 야놀자가 설맞이 놀거리에 특화된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야놀자는 지난 2022년부터 성수기 시즌마다 매주 인기 레저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놀이위크’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지금까지 총 5만8천 장의 쿠폰을 발급하고, 3억원 이상의 고객 혜택을 제공했다. 증가하는 레저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한 결과, 지난해 야놀자 레저 카테고리 거래액은 팬데믹 이전인 2019년 대비 2배 이상 늘었다.

새해에도 야놀자는 5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설 연휴 놀거리’ 프로모션을 통해 진행하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주요 테마별 레저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스키, 스파 등 겨울 인기 레저부터 테마파크, 키즈 카페까지 30여 개 추천 레저 상품을 최대 69% 할인된 특가로 판매하고 상품별로 최대 20% 추가 할인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고객 니즈에 최적화된 혜택을 선보인 결과, 레저 카테고리에서도 유의미한 성장세를 기록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야놀자만의 고객 중심 전략으로 만족도 높은 여가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손규미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