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픽사베이

[뉴스워치=김정민 기자] 지루하고 긴 장마가 이제 끝자락에 서있다. 곧 장마는 물러나고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시작된다. 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각종 이벤트들을 기업들이 준비했다. 여름을 맞이해 소비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한 것이다.

▲ 사진출처= 유니클로

유니클로는 시원한 여름을 위한 기능성 소재 키즈·베이비용 아이템을 제안했다.

유니클로는 무더운 여름에도 어린이가 활기차게 지낼 수 있도록 대표적인 기능성 이너웨어인 ‘에어리즘(AIRism)’을 비롯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키즈, 베이비 상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올해 여름은 라니냐 현상으로 인해 무덥고 습한 날씨가 예상되는 만큼, 열에 취약하고 땀을 많이 흘리는 어린이들이 쾌적하게 지내기 위해 이너웨어부터 외출복까지 건조 및 통풍성이 뛰어난 소재의 제품을 택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 사진출처= AK몰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종합온라인쇼핑몰 AK몰에서는 여름스포츠를 위한 ‘더 위크’ 행사를 7월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갖는다.

올림픽 개막에 앞서 더 높이, 더 멀리, 더 빨리 등 3가지 테마로 다양한 스포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출처= 이랜드

이랜드가 운영하는 한강 유람선 이랜드크루즈가 낭만적인 여름밤을 보낼 수 있는 로맨틱 선상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랜드크루즈는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 여의도 선착장에서 출항하는 야경 유람선에서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유진박 낭만 크루즈’를 선보였다.

유진박 낭만 크루즈에는 유진박 공연뿐 아니라 국내 최고의 칵테일 쇼팀 아더르의 쇼도 마련돼 있으며, 반포 무지개 분수도 선상에서 관람할 수 있어 볼거리가 다양하다. 크루즈는 여의도와 반포 구간을 회항하는 코스로 70분간 운항된다.

이랜드 관계자는 “올 여름 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한강 야경과 어울리는 낭만적인 콘텐츠를 선보인다”며 “다양한 볼거리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말했다.

▲ 사진출처=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여름휴가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현대자동차의 모든 차종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자동차는 오는 29일부터 8월 2일까지 전국 29개 현대자동차 시승센터에서 운영중인 차량 400대를 4박 5일간 시승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인 ‘여름을 달리다2’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2회째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소형차부터 대형차까지 각 시승센터가 보유한 현대자동차의 모든 차종이 시승 대상 차량이다.

▲ 사진출처= KT

KT는 가장 빠르고 혁신적인 GiGA 서비스를 직접 보고 느끼고 즐길 수 있도록 8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휴가철 최고 휴양지 중 한 곳인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GiGA 콜라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GiGA 콜라보 페스티벌’은 국내 최초로 전 세계 12개국 드론레이싱 챔피언들과 각국 톱 랭킹 선수들이 참가하는 ‘GiGA드론레이싱 월드 마스터즈’ 대회와 스타크래프트 전설 강민, 김택용, 이영호, 홍진호 선수가 최고의 자리를 놓고 대결을 벌이는 e-sports ‘제 2회 GiGA 레전드 매치’를 주축으로 PC방 점유율 1위 ‘오버워치’ 스페셜 매치, GiGA VR, GiGA IoT 헬스 체험존 등 풍성한 즐길거리가 가득한 올 여름 최대의 축제이다.

KT 마케팅부문 IMC본부장 이동수 전무는 “1등 서비스 GiGA, 5G 미래기술 드론, VR의 혜택과 가치를 고객분들이 생생히 체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볼거리, 즐길거리 장을 해운대에 마련했다. 일상 속 기술의 마케팅 쇼케이스를 마음껏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진출처= 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은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닥터스 설렘 위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닥터스’의 히로인인 박신혜와 이성경이 사랑하는 뷰티템들에 대해 최대 50% 할인을 진행한다.

아리따움의 닥터스 설렘 위크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닥터스 설렘 위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출처= KAL호텔

KAL호텔은 제주 여행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쿨 서머 패키지와 풀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두가지 패키지 모두 마일로호텔로 상품으로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이용이 가능하다.

두 패키지 모두 7월 15일부터 8월 25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나 서귀포KAL호텔의 경우 7월 28일부터 8월 6일까지는 예약이 제한된다. 보다 자세한 문의와 예약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