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 정호 기자] KT&G복지재단·교촌치킨·BBQ 등이 각각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난방비 지원을 비롯해 교촌치킨앱 포장 할인 이벤트, 배달의 민족과 함께하는 할인 쿠폰 발급 소식 등을 전했다.

◆ KT&G복지재단, 에너지 취약계층 따듯한 겨울나기 돕는다

KT&G복지재단이 총 8억5000만원 규모의 난방비를 에너지 취약계층에 전달한다고 19일 밝혔다.사진=KT&G
KT&G복지재단이 총 8억5000만원 규모의 난방비를 에너지 취약계층에 전달한다고 19일 밝혔다.사진=KT&G

KT&G복지재단이 겨울철 난방비 지원으로 에너지 취약계층의 따듯한 겨울나기를 돕는다.

19일 KT&G복지재단에 따르면 지원 규모는 총 8억5000만원 상당이다. 2005년 사업 시작 이후 총 123억원7000만원의 지원 금액이 누적됐다.

KT&G복지재단은 한파와 급등한 난방비로 연료비 부담이 가중된 저소득층의 고충을 덜어주기 위해 지난해 연말부터 서울과 수도권 지역의 에너지 취약계층 3400여 세대에 난방비 지원 가정을 모집했다. 올해 선정된 수혜자들은 오는 3월까지 세대 당 난방비 25만원을 지원받는다.

KT&G복지재단 관계자는 “최근 전기와 가스료 등 난방비 상승 등으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 교촌치킨, 갑진년 새해 맞이 ‘교촌치킨앱’ 포장 할인 이벤트

사진=교촌치킨.
사진=교촌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갑진년 새해 기념 교촌치킨앱 10% 포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교촌치킨앱 회원만을 위해 마련됐다.

교촌치킨앱을 통해 포장 주문하는 고객 누구나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은 전체 멤버십 회원에게 자동 지급한다. 주문 시 멤버십 쿠폰 란에 있는 ‘포장 10%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주문 횟수에 상관없이 매 포장 주문 시마다 무제한으로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신년을 맞아 매년 큰 사랑을 보내주시는 많은 고객들께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교촌치킨을 애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아시아 축구대회도 BBQ와 함께...배달의민족 최대 5000원 할인

사진=제너시스 BBQ
사진=제너시스 BBQ

BBQ가 아시아 축구대회와 함께 치킨을 즐기는 ‘집관족(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사람)’을 겨냥해 배달의민족과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배달의민족 브랜드 할인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벤트 탭 또는 BBQ치킨 브랜드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배민1 주문 시 5000원 할인이 적용되며 일반 배달의 경우 4000원, 포장 및 방문 시 35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ID당 1일 1회 발급 가능해 프로모션 기간동안 매일 사용할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축구 국가대표 승리의 염원을 담아 전 국민이 함께 응원할 수 있도록 자사앱 황금알 치즈볼 무료 증정 이벤트에 이어 배달의민족 5000원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감동시키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정호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