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기 ‘KB국민팬슈머’ 고객패널 25일까지 모집

KB국민은행이 고객 관점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제5기 ‘KB국민팬슈머’ 고객패널을 모집한다.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고객 관점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제5기 ‘KB국민팬슈머’ 고객패널을 모집한다.사진=KB국민은행

[뉴스워치= 문다영 기자] KB국민은행이 자사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의견 수렴에 나선다.

KB국민은행은 오는 25일까지 제5기 ‘KB국민팬슈머’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KB국민팬슈머는 KB국민은행의 대표 고객패널로 온라인 설문조사와 과제 수행 등의 활동을 통해 KB국민은행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의견을 수렴하는 소통 창구다.

이번 제5기 KB국민팬슈머는 4000여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KB국민팬슈머에 선정된 고객은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게 되며, 설문조사 참여 시 포인트리를 지급받는다. 또 ‘KB국민팬슈머 리더’도 별도 선발한다. KB국민팬슈머 리더는 서비스 체험 및 인터뷰 등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와 의견을 제시하는 역할을 함께 수행하며 추가 포인트리를 받을 수 있다.

활동기간은 오는 3월부터 11월까지 약 9개월이며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관점에서 KB국민은행의 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KB국민팬슈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소통으로 최고의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다영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