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 정호 기자] 이랜드·아모레퍼시픽·삼양사 등이 미니니와 함께하는 새학기 이벤트,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출시, 무설탕 숙취음료 등 소식을 전했다.

◆ 이랜드 뉴발란스 책가방 프로모션, 미니니와 함께하는 새학기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이랜드월드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 책가방 ‘뉴발란스 탭탭(NB TAP-TAB)’과 디지털 IP 엔터테인먼트 기업 IPX(구 라인프렌즈) 미니니의 새학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탭탭은 ‘태블릿(TAB)을 탭(TAP)하다’라는 의미를 담은 뉴발란스 시그니처 책가방 라인업이다. ‘태블릿 프로 백팩’과 ‘하이퍼 백팩’ 2종으로 구성된 제품에 미니니 사은품 이벤트를 더했다. 고객은 미니니 키링 4종을 선착순으로 받아볼 수 있다.

뉴발란스는 탭탭을 통해 태블릿 PC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뉴발란스만의 가치를 더했다. 태블릿 프로 백팩 속에는 거치 스탠드 기능이 있는 태블릿 파우치가 내장되어 있다. 하이퍼 백팩은 견고한 몰드형 디자인의 태블릿 파우치가 들어있다.

협업에 앞서 라인프렌즈 미니니 콜라보 캠페인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미니니의 엉뚱발랄한 스쿨 라이프를 담았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앞두고 뉴발란스만의 스마트한 가치와 함께 수납력을 강조한 책가방 탭탭을 출시했다”며 “레니니(lenini), 샐리니(selini), 브니니(bnini), 코니니(conini) 라인프렌즈 미니니 캐릭터 4종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다채로운 백팩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스킨케어 라인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출시

비레디가 배우 이정하와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캠페인을 통해 민감 피부 솔루션에 대해 소개한다.사진=아모레퍼시픽
비레디가 배우 이정하와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캠페인을 통해 민감 피부 솔루션에 대해 소개한다.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첫 스킨케어 라인인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배우 이정하와 캠페인을 통해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의 민감 피부 솔루션에 대해 소개한다.

대표 제품인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세’는 스킨케어 전문가로 알려진 뷰티 유튜버 ‘스완’과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50여 명의 패널이 약 1년간 개발 과정에 함께 함께했다.

이 제품은 아모레퍼시픽 특허 미백 성분인 ‘멜라솔브TM’를 함유했다. 알러지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민감 피부 적합 테스트도 완료했다.

브랜드 첫 스킨케어 라인 론칭을 기념하며 배우 이정하를 모델로 발탁하고 함께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정하는 최근 디즈니플러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초능력자 ‘봉석’ 역할로 활약했다.

◆ 삼양사, 숙취해소음료로 제로 열풍 이어간다

사진=삼양사.
사진=삼양사.

삼양사가 칼로리 숙취해소음료로 건강에 관심이 많은 헬시플레저 문화를 겨냥한다고 10일 밝혔다. 헬시플레저는 즐거운 건강 관리를 뜻하는 단어로 주요 트렌드로 대두되고 있다.

상쾌환 부스터 제로는 설탕의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첨가해 열량 부담을 줄였다. 알룰로스는 무화과, 포도 등에 함유된 단맛 성분으로 설탕과 비슷한 단맛을 낸다. 설탕뿐만 아니라 식용색소와 식품의 부패를 방지하는 보존료도 제로다.

삼양사는 자체 효소 기술로 만든 양질의 알룰로스를 ‘넥스위트(Nexweet)’라는 브랜드로 국내외에 공급하고 있다. 이번 상쾌환 신제품에도 넥스위트 알룰로스가 사용됐다. 밀크씨슬추출분말, 헛개나무열매 등을 함유해 숙취 원인 물질로 알려진 아세트알데히드의 빠른 체내 분해와 체외 배출을 돕는다.

홍성민 삼양사 H&B사업PU장은 “헬시플레저 열풍이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이어질 것으로 내다보고 열량 부담이 없는 제로 칼로리 숙취해소음료를 개발했다”며 “업계 트렌드에 신속히 대응하고 MZ 고객들의 입맛을 겨냥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정호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