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000매 선착순 판매…31일까지 ‘판다월드 Q-Pass 패키지’ 한정 판매 등 이벤트도 진행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뉴스워치= 박현 기자] KB국민카드는 에버랜드의 인기 스타 ‘푸바오’ 이미지를 담아 ‘KB국민 에버랜드 판다카드 푸바오 에디션’(푸바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카드는 우리나라에 판다 열풍을 몰고온 에버랜드 최고 마스코트 ‘푸바오’를 전면 배치한 것이 특징으로, 지난 1일부터 총 1000매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되고 있다.

KB국민카드는 이번 ‘푸바오 에디션’ 한정판 디자인 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전월 실적 무관하게 ‘KB국민 에버랜드 판다카드’ 결제 시 대인 1인에 더해 동반 1인 50% 할인 혜택 제공(단 에버랜드 공식 홈페이지 스마트 예약 건에 한함) ▲‘KB x 판다월드 Q-Pass 특가 패키지’를 일 선착순 30개 한정 판매 ▲‘푸바오 에디션’ 신규 발급 고객 대상 추첨 통해 총 33명에 에버랜드 모바일 기프트 카드 3만원권 제공 등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푸바오 에디션’은 기존 ‘KB국민 에버랜드 판다카드’에 푸바오 디자인을 담은 상품으로,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에버랜드 종일권 본인 1매 및 동반 소인 50% 할인 ▲캐리비안베이 종일권 30% 할인 ▲에버랜드 직영 기념품 매장 20% 할인 ▲SK주유소(충전소) 리터당 60원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카드 연회비는 K-WORLD(JCB, UPI 겸용) 1만2000원, 비자·마스터 브랜드는 1만7000원이며, 발급 신청은 KB Pay나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최근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푸바오의 귀여운 모습을 카드 디자인에 담았다”며 “에버랜드와 함께 ‘판다월드 Q-Pass 패키지’ 특가 판매 등 직접 푸바오를 만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말했다. 

박현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