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브랜드만의 고품격 상품…시그니쳐 커피·티 등 휴식 감성 배가

오티에르 시그니쳐 커피 ‘플로르(Flore)’.  사진=포스코이앤씨
오티에르 시그니쳐 커피 ‘플로르(Flore)’.  사진=포스코이앤씨

[뉴스워치= 박현군 기자] 포스코이앤씨가 아파트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의 시그니쳐 향기를 선보인 것에 이어 시그니쳐 음료와 음악을 개발해 고객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오티에르만의 특별함을 선사하고 있다.

포스코이앤씨는 단순 기호식품을 넘어 오티에르만의 고품격 감성과 가치를 담아 고객들에게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는 거피와 티 두 종류의 시그니쳐 음료를 론칭했다.

또한 대중음악과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는 작곡가이자 연주자인 정재일 음악감독과 함께 오티에르 브랜드 시그니처 음악인 ‘포 오티에르’를 공동개발했다.

오티에르 시그니쳐 티 ‘문(Moon)’은 제로웨이스트 홍보대사로도 활동하고 있는 유현수 한식 셰프가 이끄는 ‘두레유’와 포스코이앤씨가 공동개발했다.

정재일 감독과 포스코이앤씨가 함께 만든 시그니쳐 음악 ‘포 오티에르’는 새벽부터 밤까지 오티에르에서 보내는 하루라는 서사를 품은 음악이다.

특히 정재일 감독은 부다페스트 스코어링 오케스트라단과 호흡을 맞춰 ‘오티에르‘에서만 누릴 수 있는 ‘대담한 특권’의 하루를 잔잔하고 여유로우면서도 마음이 웅장해지는 음악으로 표현했다. 오티에르의 시그니쳐 음악은 현재 더샵갤러리 2.0의 1층 웰컴 홀에서 선보이고 있다.

포스코이앤씨 관계자는 “더샵갤러리 1층 공간에서 오티에르 향기와 음악, 음료를 즐기면서 오티에르의 고품격 브랜드 분위기를 떠올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현군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