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강민수 기자] 이슬톡톡이 올 여름 시즌을 겨냥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하이트진로의 복숭아 맛 탄산주 이슬톡톡이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오는 9일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이슬톡톡과 함께하는 2016 오션월드 비키니 컨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슬톡톡과 함께하는 2016 오션월드 비키니 컨테스트’는 매년 여름마다 오션월드에서 열리는 이벤트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비키니 미녀를 선정하는 대회다.

하이트진로는 2012년부터 5년째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는 하이트진로의 복숭아맛 탄산주 이슬톡톡이 공식 타이틀 후원사로 나선다.

이번 ‘이슬톡톡과 함께하는 2016 오션월드 비키니 컨테스트’는 이슬톡톡 공식 후원을 기념해 ‘기분 좋게 발그레상’을 추가로 제정한다.

참가자 중 이슬톡톡의 기분좋게 발그레한 매력이 가장 돋보이는 비키니 미녀를 선발해 시상하고, 부상으로 오션월드 연간 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대상 수상자에게 500만원의 상금과 오션월드 연간 회원권을, 금상, 은상, 동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500만원, 300만원, 100만원 상당의 상품과 함께 오션월드 연간 회원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오션월드 내에 ‘이슬톡톡 발그레 메이크업 부스’에서는 방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사랑스럽게 발그레한 모습을 연출해주는 이슬톡톡 발그레 메이크업을 무료로 서비스한다.

또 포토존에서는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면 이슬톡톡 블러셔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이강우 상무는 “뷰티 마케팅, 캐릭터 마케팅, 패션 마케팅 등 주류업계의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슬톡톡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오션월드 비키니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을 통해 본격적인 썸머 마케팅에 돌입한다”며, “앞으로 여름 시장을 겨냥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이슬톡톡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 및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