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시즌3 ‘우리들의 미래’ 1화 공개
미래에셋 현직 직원들 신스틸러로 등장

미래에셋증권이 6일, 연금주제 웹드라마 시즌3 '우리들의 미래' 1화를 유튜브 채널 '미래에셋 스마트머니'에 공개했다. 사진=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이 6일, 연금주제 웹드라마 시즌3 '우리들의 미래' 1화를 유튜브 채널 '미래에셋 스마트머니'에 공개했다. 사진=미래에셋증권

[뉴스워치= 문다영 기자] 미래에셋증권이 연금투자와 자산관리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연금을 주제로 한 웹드라마 방영을 이어간다.

미래에셋증권은 6일 연금주제 웹드라마 시즌3 '우리들의 미래' 1화를 유튜브 채널 '미래에셋 스마트머니'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에서는 연금을 주제로 우리 주변에서 흔히 일어날 수 있는 현실적인 이야기를 다룬다는 설명이다. 직장생활을 하는 '미래'와 자영업을 하고 있는 예비 배우자 '현재'를 중심으로 연금투자와 자산관리의 중요성을 시청자들에게 제시한다.

총 5부작으로 제작된 이번 드라마는 전작과 같이 기획부터 제작까지 미래에셋증권 현업 부서 간 협업과 소통을 통해 제작했다고. 주조연 배우 공개 오디션에는 1000여 명의 배우들이 지원했고 신스틸러 모집에는 100여명의 미래에셋증권 현직 직원들이 지원해 최종 25명이 선발됐다.

미래에셋증권은 영어 및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등 향후 다양한 언어로 자막을 제작할 예정이다. 미래에셋증권의 웹드라마 시리즈는 2021년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 직무를 다룬 시즌1을 시작으로 올해 시즌3을 맞이한 미래에셋 스마트머니의 대표 콘텐츠다.

문다영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