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대금리, 하나머니 지급 등 고객 감사 차원

하나은행이 한달간 '풍성한 추석 쓰리GO'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하나은행
하나은행이 한달간 '풍성한 추석 쓰리GO'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하나은행

[뉴스워치= 문다영 기자] 하나은행이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은행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풍성한 추석 쓰리GO'를 통해 우대금리, 하나머니 지급 등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0월 20일까지 진행되며 고객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금리 우대 쿠폰 받GO, 정기예금 가입하GO, 하나머니 받GO 등 보름달처럼 풍성한 혜택을 제공 한다는 의미로 기획됐다.

하나은행은 '풍성한 추석 쓰리GO'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 실적과 관계 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하나의 정기예금' 금리 우대 쿠폰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우대 금리는 0.2%로, 금리 우대 쿠폰을 활용해 '하나의 정기예금' 가입시 최대 4.1% (세전,1년) 의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또 하나은행은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5만 하나머니, 10명에게 30만 하나머니, 5명에게는 50만 하나머니를 지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복주머니 선물세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늘 한가위만 같아라' 라는 속담처럼 마음이 풍요로워지는 추석명절을 맞아 손님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원큐' 모바일 앱 및 하나은행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다영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