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 포트폴리오 컨설팅 Day 실시
고객 포트폴리오 진단, 맞춤형 솔루션 제공

신한투자증권이 '1:1 맞춤 포트폴리오 컨설팅 Day'를 실시한다. 사진=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이 '1:1 맞춤 포트폴리오 컨설팅 Day'를 실시한다. 사진=신한투자증권

[뉴스워치= 문다영 기자] 신한투자증권이 퇴직연금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벌인다.

신한투자증권은 조기 은퇴 및 고령화 등으로 퇴직연금의 중요성이 점점 커짐에 따라 다음달 31일까지 DC·IRP 퇴직연금 고객을 위한 '1:1 맞춤 포트폴리오 컨설팅 Day'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1:1 맞춤 포트폴리오 컨설팅 Day'는 'Navigate Portfolios, Elevate Your Wealth!'를 슬로건으로 풍요로운 노후를 위해 포트폴리오를 탐색하고, 부를 증대시키자는 취지로 신한투자증권 고객을 대상으로 전 영업점에서 진행된다.

신한투자증권 자산관리솔루션본부 내 포트폴리오전략부의 전문 컨설팅팀이 가입자의 포트폴리오를 진단하고 조언해 주며, 1:1 컨설팅을 통해 고객에게 국내외 다양한 ETF도 소개하고 맞춤형 솔루션도 제공한다.

신한투자증권 자산관리솔루션본부는 금융공학박사 및 경영학박사, MBA, 변호사, 공인회계사, 세무사, CFA 등 40여 명의 분야별 전문가가 포진해 있다는 설명. 이들은 모델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한 포트폴리오 컨설팅 및 운용 뿐만 아니라 미국 주식, 세무, 법률, 부동산 컨설팅까지 고객의 자산관리 니즈에 따른 종합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신한투자증권은 이미 업계 최초로 포트폴리오 리뷰 프로세스(Portfolio Review Process)를 도입해 시행하고 있다. 'S-Ray(Shinhan-Reviewing & Analyzing Your Portfolio)'라는 이름으로 고액 자산가들의 포트폴리오를 체계적으로 분석 및 진단을 통해 종합적인 포트폴리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신한투자증권 박근배 자산관리솔루션본부장은 "기존 VIP 고객에게만 제공하던 포트폴리오 리뷰 서비스를 퇴직연금까지 확대 적용해 고객의 노후 준비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컨설팅을 준비했다"면서 "이러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진정한 No.1 Wealth Management House로의 입지를 다지고, 신한투자증권의 리뷰 서비스가 업계 표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문다영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