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간 소통·화합 도모 취지로 창립 64주년 기념 기획…유튜브 채널 ‘롯데건설TV’ 송출

롯데건설이 창립 64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함께하는 우리’ 뮤직비디오 썸네일.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이 창립 64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함께하는 우리’ 뮤직비디오 썸네일. 사진=롯데건설

[뉴스워치= 박현군 기자] 롯데건설이 15일 창립 64주년을 기념해 ‘함께하는 우리’ 뮤직비디오를 롯데건설 공식 유튜브 채널 롯데건설TV를 통해 공개하며 창립기념일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롯데건설, 하나 되고 미래를 향해 나가자’라는 주제로 임직원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영상에는 직원들이 연습하고 녹음하는 장면과 롯데건설의 기업문화 활동 등 다양한 장면이 더해져 감동을 준다.

합창 뮤직비디오에는 현장과 본사 임직원 15명이 참여했으며 노래뿐만 아니라 기타, 건반, 드럼도 직접 연주했다. 참여한 직원 중 대부분은 지난해 진행한 임직원 참여형 노래경연대회인 ‘롯데 복면가왕’ 수상자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했다.

이번 합창에 참여한 한 직원은 “창립기념일을 맞아 만든 노래에 참여하게 돼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여러 사람이 모여 만든 하모니가 직원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현철 롯데건설 부회장은 “창립 64주년을 맞이한 오늘이 100년 전통의 ‘더 좋은 회사’ 롯데건설이 될 수 있는 새로운 출발점이 되었으면 한다”며 “임직원의 노고와 헌신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창립기념일 행사에서는 임직원을 비롯해 파트너사의 노고에 대한 포상도 실시했다. 올해의 롯데건설인, 근속 포상, 모범사원, 우수기술 개발사원 등 총 404명에 대해 포상했다. 또한, 20년 이상 된 장기 협력 파트너사 13개 회사에 대한 포상도 진행됐다.

박현군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