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신한은행 '신한 My주니어 통장(S-Lite)' 통한 이벤트
해외주식상품권 및 수수료 우대 등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 유입

신한투자증권이 '내 아이 부자 만들기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이 '내 아이 부자 만들기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신한투자증권

[뉴스워치= 문다영 기자] 신한투자증권이 신한은행과 연계한 프로젝트를 통해 미성년자 금융고객 대상 이벤트를 벌인다.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내 아이 부자 만들기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한은행의 미성년자 전용 입출금 계좌인 '신한 My주니어 통장(S-Lite)'을 개설하고 증권계좌 서비스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신한금융그룹 그룹사 신한은행은 은행권 최초로 미성년자 전용 증권계좌인 '신한 My주니어 통장(S-Lite)'을 출시했다. 이 통장은 신한은행과 신한투자증권을 연결해 입출금 거래와 국내외 주식거래를 모두 할 수 있는 금융네트워크 계좌로, 미성년자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종합 상품이다.

이에 따라 신한투자증권은 '신한 My주니어 통장(S-Lite)'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 기간 내 계좌개설을 한 증권 생애 최초 신규 고객에게 해외 주식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고 국내 및 해외 주식 누적 100만 원 이상 거래 시 해외 주식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여기에 계좌 개설 후 7월 31일까지 정기 매수 서비스를 통해 총 10만원 이상, 2회 이상 매수 시 해외 주식 상품권 1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는 설명이다.

또 '신한 My주니어 통장(S-Lite)' 증권 생애 최초 신규 고객에게는 온라인 국내 주식 수수료 평생 무료 혜택(유관기관 제 비용 제외)과 1년간 해외주식 온라인 수수료 우대 및 환전 95% 우대 혜택 역시 주어진다. 미국, 일본 주식 매수 시 수수료 무료(매도 시 미국 0.0008%, 일본 0%)가 적용되고, 중국(매수 시 0.00987%, 매도 시 0.10987%)과 홍콩(매수/매도 시 0.1385%)도 거래 시 수수료 혜택이 제공된다.

'신한 My주니어 통장(S-Lite)'은 미성년자 계좌 개설 시 필요한 서류를 지참해 신한은행 영업점에 방문하면 가입할 수 있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신한은행 앱인 '쏠(SOL)'에서 계좌 개설 시 필요한 정보를 사전에 입력하는 '미성년자 미리작성' 서비스를 활용하면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가입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문다영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