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을 8일 방문했다./사진=신세계그룹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을 8일 방문했다./사진=신세계그룹

[뉴스워치= 정호 기자] "신세계그룹은 고객이 원하고 바라는 것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고객들이 열광할 수 있는 새로운 고객경험과 가치를 끊임없이 고민하고 선보이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라고 생각한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현장경영에서 강조한 포부다. 그는 8일 이마트 24 상품 전시회 '딜리셔스페스티벌'에 이어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을 연달아 방문했다. 

특히 정 부회장은 더북한산점 스타벅스를 방문한 자리에서 고객경험의 중요성을 피력했다. 그는 "신세계그룹은 단순히 상품만 판매하는 기업이 아닌 고객의 시간과 공간을 점유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스타벅스도 고객경험의 폭을 더욱 확장해 고객이 자신의 시간을 투자해 우리를 찾는 이유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할 것"을 주문했다. 

정호 기자 newswatch@newswatch.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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