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링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프로핏./사진=보령
브링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프로핏./사진=보령

[뉴스워치= 정호 기자] 보령(구 보령제약) 자회사인 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브링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프로핏'이 성인들의 식품 소비 트랜드 중 하나인 단백질 섭취 추세에 발맞춰 인기를 끌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에서 내놓은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프로핏'은 지난해 선보인 '브링 식물성 프로틴 파우더 에너지밸런스'를 리뉴얼한 것이다.

25일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브링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프로핏'이 100% 식물성 단백질과 함께, 5종(나이아신, 비타민B6, 비타민D, 마그네슘, 칼슘)의 기초 영양소 등 각종 부원료가 배합돼 있어 영양보충뿐만 아니라 뼈와 근육 건강, 몸 속 활력 에너지, 바디 밸런스까지 고려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너뷰티 소재 중 하나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분말과 근손실 방지 및 발달을 위한 필수 아미노산인 BCAA(류신, 발린, 아이소류신) 부원료로 추가해, 근감소를 케어하기 위해 단백질 제품을 섭취했던 기존 중장년층 소비자의 니즈는 물론, MZ세대의 니즈도 반영돼 있다.

일 섭취량인 40g을 섭취할 경우, 151kcal의 부담 없는 열량에 반해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단백질 40%(22g), 나이아신 67%, 비타민B6 67%, 비타민D 60%, 마그네슘 63%, 칼슘 55%를 충족 시킬 수 있어,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 상당량을 공급받을 수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담당자는 "브링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프로핏은 식습관이 불규칙하거나 탄수화물과 지방 위주의 식생활이 고민이거나 간편하게 단백질과 영양소를 섭취하고 싶은 소비자 모두에게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정호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