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강다니엘과 트와이스 지효 커플이 이별했다. 공개 열애 1년 3개월 만이다.

특히 강다니엘과 지효는 가수라는 직업에 열중하다 자연스럽게 사이가 소원해진 것으로 알려지면서 팬들 사이에서는 두 사람의 열정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강다니엘과 지효의 결별 소식은 10일 디스패치 단독보도를 통해 알려졌다.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을 포착, 세상에 알리기도 했던 매체가 끝맺음도 보도했다는 데 여론의 이목이 집중됐다. 이후 양측 소속사가 나서 결별을 인정했다.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와 지효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각자 본인들에게 확인한 결과 최근 이별했다고 전했다. 그런가 하면 이들의 측근은 디스패치를 통해 "두 사람 모두 목표가 뚜렷했다. 앨범 작업에 집중하며 만남도 줄었다"고 밝혔다.

두 사람 모두 일이 더 중요한 시기라는 데 의견이 일치했다고도 전했다. 실제 강다니엘과 지효는 그간 쉼없이 활동해왔던 터다.

강다니엘과 지효는 지난 2018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가요계 선후배로 친해졌다. 그러던 중 지난해 8월 공개열애를 시작했고 1년 3개월 만에 다시 선후배로 돌아가게 됐다.

지효는 트와이스 정규앨범 '아이즈 와이드 오픈'으로 컴백, '아이 캔트 스톱 미'(I CAN'T STOP ME)로 활동 중이다. 이 곡은 아이튠즈 32개국 차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강다니엘은 새 앨범을 준비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