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이랜드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이랜드그룹은 그룹 공식 페이스북의 '좋아요' 팬수 20만명 돌파를 기념해 '성탄 나눔대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패션과 외식, 레져 등 다양한 사업 분야를 운영하고 있는 그룹답게 이벤트 경품의 종류도 매우 다양하며 참여 방법도 매우 간단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랜드그룹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이벤트 선물 중 받고 싶은 것을 골라 '좋아요'만 눌러주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되며 축하 댓글과 공유를 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랜드 '성탄 나눔 대박 이벤트'의 대표 사은품은 △켄싱턴 제주 호텔 2박3일 숙박권과 럭셔리 올인크루시브 패키지(모든 식사 제공, 디너파티 이용권, 픽업 및 렌터카 서비스, 무료 미니바 등)+2인 항공권(1명), △스키 리조트 베어스타운의 리프트 이용권 3인+리틀베어룸 1박(3명) △켄싱턴 호텔&리조트(제주점 제외, 택1) 1박 숙박권(3명) △쥬얼리 브랜드 클루의 귀걸이&목걸이 세트와 틴캔들(10명) △애슐리 2인 식사권(10명) △테마파크 이월드 1인 자유이용권(10명) 등 총 247개의 상품이 마련 됐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이랜드그룹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 되며,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97명에게 총 1천 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그룹 페이스북과 공식 블로그(http://blog.eland.co.kr)를 통해 오는 21일 진행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