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동원F&B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동원F&B는 고급맛살 ‘리얼크랩스’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오는 3일 부터 31일까지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동원F&B는 행사 기간 동안 ‘신구 산타’ 특별 패키지로 포장된 ‘리얼크랩스’와 ‘리얼요리어묵’ 등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리얼크랩스’ 모델인 신구 씨가 산타로 분장한 이미지가 그려진 특별 패키지로, 이를 구매한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신구 산타’ 특별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매장 이름과 함께 구매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어 문자번호 #66301로 전송하면 된다.

경품은 1등부터 3등까지 각각 할인점 상품권 100만원권(4명)과 할인점 상품권 1만원권(매일 40명), 덴마크 인포켓치즈 20g 교환권(매일 400명)등으로 마련됐다.

특히, 2등과 3등 당첨자는 회신 문자를 통해 즉시 당첨을 확인할 수 있으며, 1등 당첨자는 행사 종료 후 오는 2016년 1월 8일에 동원F&B 블로그 및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동원F&B 관계자는 “리얼크랩스는 소비자들이 맛살에 대해 갖고 있던 선입견들을 깬 건강한 고급맛살”이라며 “리얼크랩스를 맛살업계의 동원참치로 키우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