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SPC그룹

[뉴스워치=김정민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31일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 구매 시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31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의 '31DAY'는 5가지 맛을 골라 담을 수 있는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 구매 시, 하프갤런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와 관련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의 권장소비자가격인 1만 9500원에 6가지 아이스크림을 선택하는 하프갤런 사이즈를 맛 볼 수 있다.(하프갤런 사이즈 권장소비자가격 2만 3500원)

이번 행사는 배스킨라빈스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 카드와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제시하면 누구나 '31DAY'의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해피포인트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제시하는 고객에 한해 결제 금액의 0.5% 해피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시럽 등 전자지갑, 핸드폰번호, 실물 카드는 포인트 적립이 불가능하며, 행사 당일에는 1인당 총 3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31DAY' 프로모션은 배스킨라빈스의 모바일 주문 예약 시스템인 '해피오더'로도 참여 가능하다.

'해피오더' 픽업 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나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사전에 주문과 결제를 진행하고, 예약한 시간에 매장에서 제품을 바로 찾아가는 서비스다.

특히,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는 행사 참여 시 해피오더 서비스를 활용하면 기다리지 않고 제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어 편리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