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아르간 20° 리얼 스퀴즈 앰플'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13년 출시된 이 제품은 끈적임 없는 사용감과 24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네이처리퍼블릭의 대표 오일 앰플로 자리 잡았다.

새롭게 선보인 '아르간 20° 리얼 스퀴즈 앰플'은 특허 받은 저온 발효 공법을 적용해 아르간 오일의 영양을 업그레이드했다.

더불어 더욱 풍부해진 보습감은 물론 라벤더와 로즈마리 등 20가지 허브에서 추출한 99% 식물성 오일이 수분 손실을 예방하고 탄탄하고 힘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 세명대 바이오 임상센터에서 20명을 대상으로 4주간 임상 실험을 진행한 결과, 탄력과 윤기, 피부결 개선 등 다양한 피부 고민까지 케어해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아울러 320개의 아르간 열매가 선물한 황금빛 오일의 농축된 영양을 생생하게 표현하고자 그린과 연한 골드톤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색감으로 패키지 디자인도 변경했다.

세안 후, '아르간 20° 리얼 스퀴즈 앰플' 두 세 방울을 손바닥에 떨어뜨려 얼굴 전체를 감싸듯 지그시 눌러주면 오일 보습막이 형성돼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더불어 지성 피부도 수분크림이나 에센스에 소량을 섞어 바르면 피부의 수분감을 오래 지속시킬 수 있으며,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들뜸 없이 매끈한 윤광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아르간 20° 리얼 스퀴즈 앰플'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앰플 구매시 맞춤형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얼 네이처 에센스'와 '얼 네이처 크림' 정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