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부동산 분양
[분양 캘린더] 호반건설, '호반써밋 시그니처' 7월 초 분양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전용 84㎡ 단일면적 1084가구
당진시청 맞은편 입지로 교육·문화시설 등 생활 인프라 풍부
'호반써밋 시그니처' 조감도. /제공=호반건설

[뉴스워치=김웅식 기자] 호반건설은 충청남도 당진시 수청동 수청2지구 RH-1블록에 ‘호반써밋 시그니처’를 오는 7월 초 분양할 예정이다.

호반써밋 시그니처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12개 동, 1084가구이다.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주택형별로는 84㎡A 847가구, 84㎡B 189가구, 84㎡C 48가구다.

호반써밋 시그니처는 당진시 내에서도 중심부에 위치해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당진시청이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당진교육지원청, 대전지방법원, 충남당진경찰서 등의 공공기관과 롯데마트, 당진국민체육센터, 당진문예의전당, 당진시립중앙도서관 등의 쇼핑, 문화, 교육 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당진버스터미널이 3km 정도 떨어져 있고 인접한 동부로와 남부로, 32번 국도, 서해안고속도로를 통해 당진 시내뿐만 아니라 천안과 아산, 평택 등으로도 이동이 용이하다.

또 인근에는 현대제철, 석문국가산업단지, 송산일반산업단지, 아산국가산업단지, 서산오토밸리, 서산테크노밸리, 서산인더스밸리 등이 위치해 직주근접 단지로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호반써밋 시그니처는 일조에 유리한 남향 위주의 단지로 배치됐으며, 공급 가구의 대부분을 판상형으로 구성해 개방감을 높였다. 세대 내에는 대형 드레스룸(일부세대)과 다목적실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마련했고, 바닥과 상판 등에 고급스러운 마감재를 적용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전열교환 환기시스템, 최첨단 무인 경비 시스템 등 첨단 시스템도 도입된다. 단지 내에는 실내골프장, 피트니스, 남녀독서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호반건설 분양관계자는 “당진시청 주변으로 개발이 이어지고 주거지와 상권이 확대되면서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이라며 “호반써밋 시그니처는 그 중심 입지에 위치하고, 호반써밋의 상품 차별화가 적용돼 지역의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김웅식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웅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