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0+ BTS 에디션' 7월1일부터 사전예약,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 이달15일부터 사전판매

방탄소년단이 갤럭시 S20+ BTS 에디션을 사용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뉴스워치=이우탁 기자] ◇삼성전자-방탄소년단, '갤럭시 S20+ BTS 에디션' 공개...공식출시 7월 9일

삼성전자가 방탄소년단과 협력해 '갤럭시 S20+ BTS 에디션'과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을 선보인다. 공식 출시는 7월 9일이다.

15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 S20+ BTS 에디션'은 퍼플 색상에 무광의 헤이즈 공법이 적용돼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색감으로 보여 신비한 느낌을 선사한다. 후면 카메라 부분에는 퍼플 하트, 하단에는 방탄소년단의 밴드 로고 디자인으로 생동감을 더했다.

'갤럭시 S20+ BTS 에디션'은 잠금화면과 홈화면, AOD, 아이콘 등에 적용되는 전용 테마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인 위버스가 탑재돼 있다. 또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상징하는 7개의 퍼플 하트가 디자인된 '갤럭시 S20+ BTS 에디션' 패키지에는 스마트폰을 꾸밀 수 있는 BTS 멤버들의 스티커와 소장용 포토카드가 포함된다.

'갤럭시 S20+ BTS 에디션'은 7월 1일부터 7일까지 이동통신 3사 온오프라인 매장과 삼성전자홈페이지,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 등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무선 충전기 BTS 에디션과 특별 제작된 케이스, 방탄소년단 브로마이드 등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 역시 7개의 퍼플 하트가 디자인된 전용 패키지로 제공된다. 이어버드와 크래들, 케이스에 동일한 퍼플 색상이 적용됐으며, 양쪽 이어버드에 각각 방탄소년단 밴드 로고와 퍼플 하트가 포인트로 추가됐다. 또 방탄소년단 전용 테마를 설치해 사용할 수 있는 버즈+ 스마트 케이스와 소장용 포토카드가 포함돼 있다.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은 15일부터 위버스샵과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사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위버스샵에서는 무선 충전기 BTS 에디션과 렌티큘러 카드를,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는 방탄소년단 브로마이드가 제공된다. 19일부터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무선 충전기 BTS 에디션이 제공된다.

이밖에 삼성전자는 '갤럭시 S20+ BTS 에디션'과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을 동시에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도 한정 판매한다.

이 패키지의 경우 19일부터 28일까지 삼성전자홈페이지와 주요 삼성디지털프라자, 위버스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고객은 29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무선 충전기 BTS 에디션과 특별 제작된 케이스, 방탄소년단 브로마이드 등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 최승은 전무는 "'갤럭시 S20+와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은 음악으로 사랑과 화합의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의미 있는 혁신으로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가는 삼성전자가 협업한 결과물"이라며 "전세계 소비자들의 일상에 새로운 기쁨과 활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버건디색 입은 '에어드레서' 신모델 출시

삼성전자 모델이 수원 삼성전자 디지털시티 프리미엄하우스에서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 신규 색상인 '버건디 미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에 버건디 색상을 적용한 신모델을 15일 출시한다.

삼성 에어드레서는 에어·스팀·건조·청정의 4단계를 거쳐 의류를 전문적으로 관리해 주는 혁신 제품이다.

15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버건디 미러'는 미러 소재에 감각적이고 신비감 있는 버건디 색상을 더해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 올해 비스포크 냉장고에 추가된 '글램 버건디' 색상과도 잘 어울려 같은 공간에 배치할 경우 인테리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이번 버건디 미러 도입으로 삼성 에어드레서는 '크리스탈 미러', '리얼 블랙', '클래식 화이트' 등과 함께 총 4개 색상으로 운영된다.

이달래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삼성 에어드레서는 차별화된 성능뿐만 아니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도입해 왔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는 제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 에어드레서는 최근 국내 소비자들의 의류관리에 대한 관심 증가로 올 5월까지 누적 판매가 전년 동기 대비 약 60% 증가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