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해피바스는 '해피터치' 캠페인 영상을 온라인에 공개 했다고 12일 밝혔다.

해피바스는 올초부터 감성적인 영상과 이미지를 통해 일상의 행복한 경험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에브리데이 해피 모먼트'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이번에 공개된 '해피 터치' 캠페인 영상은 '인생은 터치'라는 주제로 일상 속에서 '터치'를 통해 느낄 수 있는 행복을 세련된 감성으로 풀어냈다.

영상은 '터치는 말보다 부드럽다 하지만 어떤 말보다 강하다'는 카피와 함께 친구, 연인, 부부, 가족 등이 등장, 말 대신 '터치'로 전할 수 있는 다양한 감정을 재조명해 소비자의 공감을 얻고 있다.

더불어 해피바스 모델 한지민이 깜짝 출연해 막 시작하는 연인의 모습을 연기하며 사랑의 마법 같은 순간을 표현, 영상의 내레이션을 맡아 주목 받고 있다.

해피바스 관계자는 “해피바스 고객들은 이번 캠패인 영상 속 등장 인물들처럼 부드러운 터치로 포근한 마음을 나누고 행복한 감정까지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