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강민수 기자] 보령제약그룹의 ㈜보령수앤수(대표:견순필)는 최근 ㈜앨빈(대표:김현태)과 함께 공동 협력해 ‘안나수이 헤어 에센셜컬 스프레이4종’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10월 보령수앤수와 앨빈이 안나수이 헤어제품의 공동개발과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약 10개월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지난 7월 출시하게 됐다.

안나수이 헤어 컬스프레이는 플로라자스민과 로즈, 썬플라워, 로즈마리 4종류의 아로마오일을 함유하고 있으며, 헤어 에센스와 볼류밍 기능의 2IN1 제품으로 잦은 스타일링과 헤어를 손상시키는 여러 환경으로부터 모발 보호 기능은 물론 영양공급 및 볼륨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수분에센스와 영양오일을 한번에 담은 2FACE 포뮬라(Formula)의 제품으로 에센스와 오일을 한병에 담은 에센스다.

네 가지 단백질과 진주추출물, 아미노산컴플렉스의 수분에센스로 모발 속부터 촉촉하게 케어해주고 네 가지 황금빛(호호바오일, 아르간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동백오일)의 영양오일이 모발 겉을 코팅하듯이 감싸줘 모발에 필요한 각종 영양성분을 공급한다.

특히, 손상 모발(큐티클)개선, 열기구에 의한 손상개선 및 12시간 모발 볼륨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10가지 임상테스트를 통해 효능효과를 소비자로부터 품질 검증 받은 바 있다.

박정희 안나수이 브랜드 매니저는 “안나수이 헤어제품은 차별화되는 감각과 판타지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Life is Beautiful, Romantic and Flora’의 컨셉으로 스타일과 애티튜드, 스피릿 모두 꽃의 판타지를 담고 있다"면서 “안나수이 헤어 에센셜컬 스프레이는 눈부시게 윤기 나는 보석 같은 머리 결을 선물하고, 황홀하게 로맨틱한 판타지를 창조해 헤어 에센스에 기대하는 것 그 이상을 꿈꾸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안나수이가 직접 디자인, 개발, 마케팅, 유통에 참여해 완성한 안나수이 헤어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발과 감각을 느껴보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안나수이는 뉴욕컬렉션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글로벌 패션&뷰티 디자이너로 전 세계 30개국 300여 개 매장에서 안나수이 의류, 뷰티, 액서세리 제품을 유통해 오고 있다.

안나수이 뷰티의 특징은 안나수이가 직접 상품 디자인, 개발, 유통, 마케팅 등의 모든 과정에 관여해 안나수이의 브랜드 정체성을 일관성 있게 지속하는 것이다.

안나수이는 그동안 ‘보헤미안(Bohemian)’, ‘록앤롤(Rock&Roll)’, ‘로맨틱(Romantic)&페미닌(Feminine)’ 같은 컨셉을 지속적으로 반복해 소비자들에게 독창적인 브랜드의 이해와 신뢰를 높여왔다.

또한 안나수이 헤에제품에는 타 디자이너 코스메틱 브랜드에는 느낄 수 없는 차별화된 환상이 존재하며, 안나수이 헤어제품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안나수이의 드레스를 한 벌 소유하는 것과 같은 가치를 부여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