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패션·뷰티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공진비단 배양액' 및 '연꽃' 성분 적용...'피부순환·생기' 도움
밝은 컬러 패키지 적용...'투명한 아름다움' 선사 표현
LG생활건강이 첫 단계 에센스로 사랑받고 있는 '후 비첩 순환 에센스'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LG생활건강이 첫 단계 에센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후 비첩 순환 에센스'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성분과 패키지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업그레이드 출시된 '비첩 순환 에센스'는 왕실효모 성분을 더한 '공진비단 배양액'과 '연꽃' 성분을 적용해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올려주고 맑고 청아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새로 추가된 연꽃 성분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성분이다. 피부 순환은 물론 다음 단계의 스킨 케어를 효과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피부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용기도 한층 밝아졌다. 투명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제품의 특징처럼 용기도 한층 더 밝은 컬러를 적용했으며 아름다운 곡선미를 디자인에 담아 품격을 높였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하고 맑은 '피부 빛'은 탄탄한 피부 바탕에서 시작된다"며 "하루의 피부를 시작하는 스킨케어 첫 단계 에센스인 '비첩 순환 에센스'는 순환과 진정으로 피부의 기본기를 다지고 생기 있는 피부빛을 깨워 줄 것"이라고 말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