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교촌에프앤비, '리얼치킨버거' 출시...'버거시장에 뛰어들어''동탄2 영천 직영점' 시범 출시..."앞으로 다양한 메뉴와 세트 구성 선보일 것"
(사진제공=교촌치킨)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버거시장에 뛰어들었다.

교촌에프앤비는 신규 수제 치킨버거 메뉴 ‘교촌리얼치킨버거’를 시범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교촌리얼치킨버거'는 오트밀로 반죽해 튀겨낸 닭 가슴살에 각종 채소와 스모크 바비큐 소스로 맛을 낸 수제 치킨 버거다. 신선채소와 치킨햄, 특제 소스 3종 등이 오트밀 닭 가슴살 패티과 어우러져 최상의 맛의 하모니를 이룬다. 치킨 명가 교촌이 만든 수제 치킨버거인만큼 완성도 있는 제품력을 자랑한다.

이번에 시범 출시되는 ‘교촌리얼치킨버거’는 동탄2 신도시에 위치한 직영점인 동탄2 영천점에 시범 출시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홀 매장 및 포장 주문으로 우선 판매될 예정이다.

‘교촌리얼치킨버거’ 동탄2영 영천점 시범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범 판매 기간 동안 버거 단품 구매 시 웨지감자와 허니스파클링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이달 27일부터 4월 22일까지 약 2개월 간 ‘교촌리얼치킨버거’ 만족도 조사 설문에 참여해 준 고객분들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교촌퐁듀치즈볼 드림교환권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리얼치킨버거 구입 시 증정되는 QR코드 리플렛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고객 만족도 및 피드백을 얻고자 웰메이드 수제 치킨버거 교촌리얼치킨버거를 직영점인 동탄2 영천점에 시범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동탄2 영천점을 통해 기존 교촌 매장에서 볼 수 없던 다양한 메뉴와 세트 구성을 시범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교촌리얼치킨버거’가 시범 출시되는 교촌치킨 동탄2 영천점은 교촌치킨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점으로, 새로운 메뉴 및 서비스를 시범적으로 선보이는 테스트 매장의 역할도 맡아 기존 교촌 매장에서 볼 수 없던 메뉴와 세트 구성을 시범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