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랜드이츠)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 자연별곡, 2월 신메뉴 16종 출시...'치명적 맛끌림'

이랜드이츠에서 운영하는 한식 샐러드바 자연별곡이 2월을 맞아 신메뉴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메뉴 개편에 나섰다.

12일 이랜드이츠에 따르면 자연별곡은 ‘치명적 맛끌림’을 주제로 단짠메뉴 8종과 탕 메뉴 2종, 디저트 6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의 핵심인 단짠 메뉴는 △특제 소스로 구운 ‘고추장 삼겹살’ △화끈한 ‘매콤 야채 곱창’ △허니 소스와 달콤 비법 소스로 만든 ‘마늘 버터 감자튀김’과 ‘달콤 치킨 맛탕’ △‘훈제오리 냉채’ △‘꽃게 파스타’ △양념돼지구이’ △‘양념 돈 불고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진한 국물로 맛을 낸 탕 메뉴는 통꽃게를 넣고 끓여내 시원 칼칼한 ‘얼큰 꽃게탕’과 돼지고기를 듬뿍 넣어 자작하게 끓여낸 ‘청주식 김치 짜글이’로 선보인다.

디저트 메뉴로는 △딸기 크림과 딸기청으로 맛을 낸 ‘후레쉬 딸기 케이크' △고소하고 달콤한 옥수수 크림과 짭짤한 옥수수 시즈닝의 ‘단짠 옥수수 케이크’가 대표적이다. 이 외에 ‘깔라만시 주스', ‘바나나 우유', ‘DIY 와플', ‘딸기 사과 트위스트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자연별곡 관계자는 “2월 신메뉴 ‘치명적인 맛 끌림’은 단맛과 짠맛 그리고 매콤한맛과 새콤한 맛까지 다양한 맛을 조화롭게 선사하기 위해 고민하고 개발한 메뉴”라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자연별곡 신메뉴로 졸업 및 입학 시즌을 풍성하게 맞이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자연별곡의 2월 신메뉴 ‘치명적인 맛 끌림’은 12일부터 전국 39개 자연별곡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롯데GRS)

◆ TGI 프라이데이스, 신메뉴 ‘바이킹 스테이크’ 출시

미국 오리지널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 프라이데이스가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12일 롯데GRS에 따르면 TGI 프라이데이스는 오는13일 신제품 ‘바이킹 스테이크(BY KING STEAK)’를 출시한다.

‘바이킹 스테이크’는 직화 그릴과 오븐에서 2번 구워 불맛과 부드러운 식감, 환상적인 육즙으로 3가지의 특징을 살렸다. 다양한 가족 구성으로 즐기기 위해 400g부터 800g까지 주문 가능하며 100g 단위로 주문도 할 수 있다.

또, 화끈한 불고기 소스로 맛을 낸 바이킹파스타 2종 메뉴도 선보인다. 아스파라거스와 파마산 치즈를 넣어 부드러운 크림소스를 삶은 후 불고기 소스로 맛을 낸 ‘바이킹크림 파스타’와 베이컨과 양송이를넣어 볶은 토마토소스를 삶아 맛을 낸 ‘바이킹 토마토 파스타’를 함께 내놓는다.

TGIF 관계자는 “바이킹 스테이크는 바이킹이 먹었을 것 같은 비주얼의 '스테이크 왕'을 의미한다”며 “지속적인 신제품 메뉴 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시그니처 메뉴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SPC그룹)

◆ 잠바주스, 제철 과일 딸기 활용 음료 7종 출시...‘에브리 베리 러브스 유’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잠바주스가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7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딸기 음료의 콘셉트는 ‘에브리 베리 러브스 유(Every BerryLoves You)’로 제철 과일인 딸기와 아보카도, 얼그레이, 초콜렛 스무디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7종은 △아보카도와 딸기를 갈아 넣어 식감과 색감을 살린 ‘생 아보카도 딸기’ △생딸기슬라이스를 올려 상큼함을 더한 ‘생 딸기 우유’ △무가당요거트 딸기를 함께 갈아낸 ‘딸기 요거트’ △향긋한 얼그레이 라떼에 딸기와 치즈폼을 더한 ‘딸기 얼그레이 with 치즈폼’ △신선한 딸기를 그대로 갈아 담은 ‘생 딸기 주스’ △생딸기주스가 초콜렛 스무디와 섞여 이색적인 ‘딸기초코 퐁당 스무디’ △코코넛 스무디에 딸기를 더한 ‘딸기 코코넛 스무디’ 등이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제철 과일인 딸기와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잠바주스만의 이색적인 딸기음료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제철과일을 활용해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음료를 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