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쿠팡, F/W 침구 시즌오프 할인 기획전 실시...최대 69% 할인
(사진제공=쿠팡)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쿠팡이 가을 겨울 시즌 침구를 대상으로 시즌오프 할인 기획전을 다음달 12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기있는  가을 겨울(F/W) 시즌 침구를 즉시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불·이불세트 ▲토퍼·베개 ▲난방텐트 등 가을 겨울철 자주 찾는 상품들을 카테고리별로 모았다. 또 20~ 60% 할인율별로 구매 가능한 할인관을 별도로 마련했다.

인기 침구류 기간한정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바디필로우’, ‘이불세트’ 등 보온성 제품을 기간별로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2월 5일까지 ‘따숲 원터치 난방텐트’, ‘지베딩 극세사 이불’ 등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어 6일부터는 자가발열매트 ‘바디럽 마약웜매트’ 등을 할인가에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쉬즈홈 차렵이불 베개세트’는 쿠팡가 1만 7000원대이다. 튼튼한 폴대와 날개 윈드 스커드의 ‘따숲 난방텐트’는 1만 2000원대이다. ‘쉬즈홈 순면 바디필로우’는 8000원대, ‘게티홈 3D 베게’는 1만 6000원대에 선보인다.

쿠팡 윤혜영 리테일 부사장은 “늦겨울 보온성 침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전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쿠팡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