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한샘, '홈케어 서비스' 제공...맞춤형 케어로 쾌적한 주거공간 제시
한샘은 홈케어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제공=한샘)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겨울철에는 난방을 위해 실내를 밀폐시켜 제대로 집안을 환기시키지 않아 실내공기질이 더욱 악화된다. 실제로 전문가들은 바깥공기보다 밀폐된 공간 속의 오염된 공기가 건강에 더 해롭다고 지적한다.

이에 한샘은 전문적인 교육을 이수한 전문가가 1년 내내 집안 곳곳을 맞춤 관리해주는 멤버십 서비스 ‘홈케어 연간맞춤케어’를 제공한다.

한샘은 침실, 거실, 키친, 바스, 가전 등 5가지 공간을 대상으로 공간별 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를 통해 개별 제품은 물론 생활공간 맞춤형 케어로 소비자에게 더욱 건강하고 쾌적한 주거 공간을 제안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한샘의 홈케어 서비스는 가전, 매트리스, 패브릭 소파 등 내부를 직접 청소하기 어려운 제품들을주기적으로 전문가가 직접 관리해주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매트리스를 케어하는 침실케어 ▲거실 가전을 케어하는 거실케어 ▲세탁기와 냉장고, 싱크대 코팅 및 주방 후드를 케어해주는 키친케어 ▲욕실 줄눈과 나노코팅 등 세균과 곰팡이로부터 관리하는 바스케어 ▲주방과 욕실에서 필요한 부분만 골라 패키지로 케어해주는 키친&바스케어 등이 있다.

멤버십 서비스인 홈케어 ‘연간맞춤케어’는 한샘이 1년동안 관리하며 케어를 진행해주는 서비스다. 베이직케어 19만9000원부터 맞춤형 프리미엄 케어 99만원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한샘닷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생활공간에 맞는 서비스를 골라 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한샘은 새해맞이 이벤트로 홈케어 상담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홈케어 베스트 2종 구매 시 할인 혜택과 함께 기능성 베개 또는 친환경 세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실내 주거환경 관리에 대한 필요성을 분석하고 한샘의 지난 50년 간의 노하우를 담아 집안 곳곳을 전문가들이 직접 관리해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토탈 홈케어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한샘이 관리하는 쾌적한 실내공간을 통해 가족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