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한샘, ‘클린트 모던 거실장’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오는 31일까지 최대 27% 할인...세트 구매 시 추가 5% 할인혜택 제공
한샘 클린트 모던 거실장 (사진제공=한샘)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거실장 신제품 ‘클린트 모던’을 출시하고 오는 31일까지 최대 27% 할인한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클린트 모던’은 장식적인 요소를 줄인 모던 스타일의 거실장이다. 세계적인 색채 전문기업 ‘팬톤’이 선정한 화이트, 그레이, 월넛, 그린 색상을 사용했다. 여기에 금속 소재의 손잡이를 포인트로 활용해 세련된 거실 공간을 연출한다.

생산 단계에서는 국내법에 규정된 친환경 자재 기준(E1)보다 더 높은 등급(E0)의 원자재를 사용했다. 표면재는 스크래치와 열에 강한 LPM(Low Pressure Melamine)을 썼다.

더불어 공간을 넓어 보이게 만드는 스틸 다릿발을 적용했다. 거실장이 바닥과 떨어져 있어 로봇청소기 역시 사용 가능하다. 높이 조절 역시 가능해 편리하게 수평을 잡을 수 있다.

거실장과 함께 사용 가능한 거실테이블과 무빙테이블도 출시했다. 색상을 맞춰서 구매하면 통일감있는 거실을 꾸미기에 좋다.

‘180cm 서랍형’, ‘180cm 오픈형’, ‘120cm 서랍형’ 기준 각각 25만 4000원, 20만 2000원, 17만 2000원에 선보인다. 오는 31일까지 출시를 기념해 최대 27% 할인한다. 거실테이블과 무빙테이블을 세트로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및 포토 상품평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한샘의 전문 시공협력기사가 배송 및 설치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