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나눔
하이트진로, 김장김치 나눔 행사 실시…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사진제공=하이트진로)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하이트진로가 김장김치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밥상을 지원한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1일 오산시 세교복지타운 야외마당에서 겨울철 맞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매년 본격적인 겨울 추위에 앞서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임직원들이 직접 담근 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는 하이트진로 김인규 사장, 곽상욱 오산시장, 이계원 오산장애인복지관장 등을 비롯해 하이트진로 임직원, 지역 장애인단체 봉사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봉사자들은 이날 담근 김장김치를 오산시 사회복지기관의 어려운 이웃에 직접 전달하는 배달 봉사를 진행했다.

하이트진로가 준비한 3000여 포기의 김장김치는 서울 및 오산시 지역 40여 개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1800여 가정에 전달됐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사장은 "정성껏 함께 담은 김장김치가 어려운 분들의 겨울밥상을 책임질 든든한 한끼가 되고 이웃과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밥상이 되기를 바란다"며 "하이트진로는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을 더 많이 갖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분위기가 확산되는데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지난 10월 아름다운 가게 행사를 주최해 수익 전액을 도심 문제 해결을 위한 ‘아름다운 숲’ 조성에 기부했다. 더불어 소방공무원 처우개선 및 대국민안전캠페인에 앞장서고 청년창업리그 대회를 개최해 젊은이들의 창업을 응원하는 등 사회에 기여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매년 진행해오고 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macmaca 2019-11-22 21:31:10

    유교문화권의 24절기인 입동(立冬). 양력 2019년 11월 8일(음력 10월 12일)은 전국적으로 김장철에 접어드는 입동. 가을 절기인 유교 명절 중양절의 국화철, 유교문화 24절기인 상강 전후의 단풍철에 이어, 겨울 절기인 입동.소설은 김장을 하거나 겨울대비 곡식.음식을 저장하고 쌓아두고,거두어들이는 절기.http://blog.daum.net/macmaca/2792




    한국은 수천년 세계종교 유교나라.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