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한샘몰, 10월 앱 전용 할인 이벤트 열어
(사진제공=한샘)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한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 앱에서 가을 결혼 및 이사철을 맞아 할인쿠폰 증정, 타임딜, 출석체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한샘몰 회원 모두에게 10월 한달 간 앱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3000원 추가할인 ▲5000원 추가 할인 ▲5% 추가 할인 3종을 지급한다. 한샘몰에서 첫 구매할 경우 1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매주 오전 11시에는 ‘타임딜 이벤트’가 열린다. 한샘몰 앱에서 ‘알림받기’ 설정을 미리 해두면 11시 정각 발송되는 푸쉬 알람을 받을 수 있다. 대폭 할인된 가격에 생활용품들을 만날 수 있고 상품별 한정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또한 앱 로그인 후 출석체크만 해도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처음 출석 체크한 소비자에게는 7%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이후 출석체크 하면 매일 1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전일 출석체크 하면 5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할인천재 가구맛집’ 이벤트에서는 한샘몰 인기 가구와 생활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할인 품목이 업데이트 된다. 특히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는 ‘뉴 프라임 천연면피가죽 전동 리클라이너’, ‘티오 책상세트’ 등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60만원, 180만원, 200만원, 5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각각 5%, 7%, 10%, 2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가을 결혼 및 이사 시즌을 맞이해 모바일 쇼핑 고객을 위한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한샘)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