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유통워치] 엔제리너스, ‘스누피 달착륙 50주년 기념’ 굿즈 협업 진행 外
(사진제공=롯데GRS)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엔제리너스, ‘스누피 달착륙 50주년 기념’ 굿즈 협업 진행

엔제리너스가 세계 유명 캐릭터 ‘스누피(SNOOPY)’와 지난 16일부터 “To the Moon with snoopy”라는 컨셉으로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1950년부터 2000년까지 전 세계 가장 많은 신문매체에 연재되어 기네스북에 오르기도 한 스누피 캐릭터를 활용했다. 올해로 스누피 달착륙 50주년을 맞이해 엔제리너스와 스누피가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MD는 트렌드를 리드하는 감성 디자인채널 텐바이텐의 기획과 롯데뮤지엄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했다.

엔제리너스만을 위한 새로운 아트 이미지를 디자인해 매장 인테리어, 제품 패키지, MD 제품 출시 등 다양한 콜라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1차(16일)로 스누피 달착륙 50주년 기념 이미지 활용으로 귀여운 머그(2종), 보온 기능이 있는 텀블러(2종)를 선보이며 2차(25일)로 팬시용품 클립보드(1종), 키링(3종), 캐릭터볼펜(3종), 미니피규어(3종)등을 출시한다.

또한 롯데문화재단이 주최하는 “스누피 달착륙 50주년 기념 한국특별전” 전시는 이달 17일부터2020년 3월 1일까지 롯데월드타워 7층 롯데뮤지엄에서 운영되며 엔제리너스 콜라보레이션 작품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 ‘스누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별한 작품과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커피와 어울리는 다양한 예술 분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고객에게 늘 새로움을 전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하이트진로, 가을맞아 ‘청정라거-테라 신규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는 청정라거-테라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하고 하반기 시장 공략을 이어나간다.

하이트진로는 ‘청정라거-테라 가을편’ 광고를 17일 부터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가을편은 청정한 보리밭과 보리 회오리를 통해 계절감과 청정라거-테라의 특장점을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도심의 빌딩 숲 속에서 모델 공유가 테라를 마시는 순간 광활하고 청정한 보리밭으로 이동한다. 동시에 보리밭에는 춤을 추듯 거대한 회오리가 일면서 그대로 테라 토네이도 병 안으로 빨려 들어간다.

특히 보리밭으로 이동하는 순간을 화면의 상하가 전환되는 업사이드다운(Upside down)기법을 적용해 드라마틱한 영상미를 완성했다. 더불어 20대 이상의 강풍기와 헬리콥터를 활용해 보리밭이 춤을 추는 듯 거대한 회오리를 연출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소비자들이 광고를 보는 순간 청정라거-테라의 100% 리얼탄산을 느꼈으면 좋겠다”라며 “맥주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있는 테라가 하반기에도 돌풍을 이어갈 수 있도록 더욱 강력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