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나눔
에쓰오일, 독거노인 등 에너지 빈곤 가정에 난방유 지원'호프 투 유' 캠페인, 독거노인 등 200여 가정에 난방용 등유 2억원어치 전달
S-OIL이 에너지 빈곤층에 난방유를 지원하는 ‘호프 투 유, Hope to You(油)’ 캠페인 기부금 2억원을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했다S-OIL 안종범 수석부사장(오른쪽),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설정곤 사무총장(왼쪽) (사진=에쓰오일)

[뉴스워치=이우탁 기자] 에쓰오일(S-OIL)은 15일 에너지 빈곤층에 난방유를 지원하는 '호프 투 유, Hope to You(油)' 캠페인 기부금 2억원을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 기부금은 전국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선정된 조손가정과 독거노인 200여세대에 난방유(등유)를 제공하는데 쓰인다.

경기도 김포시의 한 독거노인가정을 방문한 S-OIL 안종범 수석부사장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추운 겨울에도 난방 없이 보내는 이웃들이 아직도 많은 것 같다"면서 "S-OIL의 작은 손길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OIL은 지난 2015년부터 정유업종의 특성과 연계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겨울철에 기름보일러를 사용하지 못하는 가정에 난방유를 지원하고 있다.

이우탁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우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