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유통워치] G마켓, 넷마블과 이색 콜라보 진행…”1020세대를 잡아라!” 外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G마켓넷마블과 이색 콜라보 진행…”1020세대를 잡아라!”

G마켓이 넷마블과 함께 신개념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다이아’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G마켓의 펀(FUN) 콘텐츠 제휴 서비스 ‘G마켓 스테이션’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G마켓 스테이션’은 고객들이 일상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신규 서비스 및 브랜드를 모아 소개하는 릴레이 전문관이다.

오는 21일까지 ‘쿵야 캐치마인드’ 게임 내 미션을 통해 ‘G마켓 3000원 할인쿠폰’에 도전할 수 있다. 선착순 50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쿠폰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해당 쿠폰은 G마켓에서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할 때 활용 할 수 있다.

또한 15일 오전 11시부터 게임 속 특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50다이아 쿠폰’을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 3만개 선착순 한정 판매로 구매 시 결제한 100원은 모두 스마일캐시로 돌려준다.

G마켓 브랜드제휴마케팅팀 정영원 팀장은 “고객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제조사와 유통업체뿐만 아니라 게임사, 영화사 등 다양한 업체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G마켓 스테이션을 통해 게임과 쇼핑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고 스테이션 이벤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인기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웅진코웨이,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가정용 정수기 부문 1 선정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가정용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웅진코웨이는 가정용정수기 부문에서 2000년 첫 1위를 시작으로 올해까지 총 16회 1위를 차지했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이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1992년 국내 최초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측정 방법론을 개발해 발표했으며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웅진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지난해에 비해 종합만족도가 0.3점 상승한 83.2점을 획득해 가정용정수기 부문 정상을 차지했다. ‘전반적 만족도’, ‘요소 만족도’, ‘재구입 의향’ 등 모든 부문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세부 조사 내용 중 ‘정수 된 물 맛’ 부분에서 92.4점을 획득해 물 맛 좋은 정수기로 인정받았다.

웅진코웨이는 물 맛 외에도 코디 시스템을 중심으로 한 차별화한 서비스와 제품 혁신성을 높이 평가받았다.

올해 3월 정수기 점검 서비스의 전문성 및 위생성 강화를 목적으로 살균 서비스가 포함된 ‘코디 서비스 키트’를 도입했다. 해당 키트는 서비스 전문가 코디(CODY, Coway Lady)가 정수기 서비스를 진행할 때 사용하는 전문 도구다. 키트 내부에 탑재된 필터로 살균수를 만들어 정수기 내부 물탱크와 유로를 살균한다.

윤규선 웅진코웨이 CS(Customer Satisfaction)본부장은 “웅진코웨이는 국내에 정수기를 처음 도입하고, 현재까지 정수기 시장을 이끌어온 리딩 기업이다”라며 “앞으로 웅진코웨이는 대한민국 대표 물기업이라는 책임감으로 다양한 물 관련 연구를 진행할 계획이며 고객들에게 더 맛있고 깨끗한 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동서식품, ‘맥심 원두커피 에스프레소 블렌드’ 출시

대한민국 대표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은 고품질의 아라비카 원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맥심 원두커피 에스프레소 블렌드’ 2kg 대규격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맥심 원두커피 에스프레소 블렌드’는 브라질산, 콜롬비아산, 과테말라산 원두를 동서식품만의 50여년 커피 노하우로 블렌딩해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맛과 아로마를 구현했다. 에스프레소나 드립 추출 등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에스프레소 형태로 추출해 아메리카노를 제조할 때 초콜릿 향과 고소한 견과류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2kg 대규격 용량에 1만원대의 가격으로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뛰어나다. 고품질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원하는 개인 카페 운영 사업자나 소형 사업장 오너뿐만 아니라 직장이나 가정에서 커피를 자주 즐기는 소비자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동서식품과 유통사인 이마트 트레이더스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개발 단계부터 창고형 할인점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에 맞춰 품질과 용량, 가격을 기획했다. 패키지에는 ‘동서식품이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위해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기획한 제품입니다’라는 문구가 인쇄돼 있다.

동서식품 김민수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신제품은 고품질의 아라비카 100% 원두를 사용해 품질은 높게 유지하면서도 2Kg의 대용량 구성으로 '가성비', '가용비'를 모두 잡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맥심 원두커피 에스프레소 블렌드 2kg은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1만998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