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유통워치] KT&G,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 개최
(사진제공=KT&G)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KT&G,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 개최

KT&G가 오는 다음달 12일 강원도 춘천 의암호 앞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신진 아티스트 발굴과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목표로 2012년에 시작해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최정상급 뮤지션들의 공연이 이어지고 관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마련돼 ‘합리적인 가격의 문화 페스티벌’,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페스티벌’이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올해는 상상마당 홍대·논산·춘천·대치의 다채로운 문화프로그램을 한자리에서 소개하는 ‘복합문화페스티벌’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디밴드의 성장을 돕는 ‘밴드디스커버리’, 시각예술 지원프로그램 ‘SKOPF’, 지역 상생 장터 ‘호반장’ 등 상상마당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춘천에서 경험해 볼 수 있다.

야외 공연장에선 ‘크러쉬’, ‘카더가든’, ‘잔나비’ 등 국내 최정상 뮤지션의 라이브 무대가 펼쳐진다. 실내 공연장에서는 신진 뮤지션 지원 프로젝트인 ‘KT&G 상상마당 밴드 디스커버리’를 통해 발굴된 ‘버둥’, ‘프롬올투휴먼’의 무대가 준비돼 있다. 아울러 서울시립대 청년작가들과 협업해 야외 조각전을 선보이는 공간도 마련된다.

앞서 ‘2019 상상실현페스티벌’의 1차 티켓 판매는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으로 매진된 바 있다. 이에 힘입어 27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차 판매가 시작된다. 티켓 가격은 3만원이며 KT&G 상상마당 춘천의 카카오 플러스친구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T&G 관계자는 “이번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상상마당의 대표 프로그램을 선보여 올 가을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행사 티켓 수익금은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홈앤쇼핑, 모바일 라이브 ‘쌍톡’ 론칭

홈앤쇼핑이 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모바일 채널에 힘을 쏟고 있다.

홈앤쇼핑은 모바일 채널 강화를 위해 모바일 전용 생방송 서비스인 ‘쌍톡’프로그램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지난 4일 모바일 채널 강화를 위해 모바일 생방송 ‘방과후’를 론칭한 데 이어 또 한 번 새로운 모바일 생방송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일 모바일 생방송 ‘쌍톡’은 상품에 대한 대담형식으로 진행되는 상품 정보 토크쇼이다.

홈앤쇼핑은 '쌍톡'을 통해 상품 전문가가 물건(상품)의 스펙을 비교해 주고 상품에 대한 에피소드를 공유한다면 더 쉽게 상품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쌍톡’은 예능 프로그램의 토크쇼 형식으로 상품에 대한 문화, 경제, 역사 등의 새로운 정보를 전달해 현명한 소비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27일 오전 9시부터 40분 동안 홈앤쇼핑 모바일 앱 ‘팡LIVE’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한 후 오후 1시와 밤 9시 두 차례에 걸쳐 재방송된다. 이번에 소개할 상품은 ‘김부각’과 ‘부대찌개’다. 방송은 인기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유려한 말솜씨로 주목을 받은 방송인 유재환과 유튜브에서 ‘가전주부’ 채널을 운영하며 23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최서영이 진행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품질 좋은 중소기업 상품들이 많이 있는데 상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 소비로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며 “앞으로 우수한 품질의 중소기업 상품들을 모바일에서 자세히 소개하여 보다 많은 고객들과 공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G마켓, 금요일 단 하루 ‘슈퍼프라이데이’ 행사서 생필품 최대 73% 할인

G마켓이 27일 슈퍼프라이데이를 통해 생필품을 할인 판매한다.

G마켓은 전 생필품 카테고리에 적용 가능한 12% 할인쿠폰, 카드사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타임 특가, 데일리 특가 딜 및 스마일배송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이날 하루동안 특가 상품을 비록해 전 생필품 카테고리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2% 할인쿠폰과 KB국민카드, 신한카드 카드사 추가 할인을 활용하면 최대 1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행사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3시간 동안 2종의 패키지 상품을 타임 특가로 판매한다. ‘크리넥스 각티슈 12개 묶음’을 기존가 대비 49% 할인한 1만6170원에 판매한다. 이는 각 티슈 1개 금액으로 2개를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니베아 쉐이빙폼 4개+로션 세트’도 30% 할인해 타임 특가로 1만6130원에 제공한다. 이 제품은 선착순 1000개 판매한다.

데일리 특가 상품으로 나온 생리대와 물티슈, 화장지 등의 생필품도 파격적인 조건에 만나 볼 수 있다.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 생리대 18개입 6팩’은 정상가보다 51% 할인된 1만617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견본팩 2팩 사은품까지 추가 제공한다.

또 ‘데이데이비쥬 물티슈 캡형 20팩’은 73% 할인해 쿠폰 적용 시 1만6150원, ‘모나리자 에코모먼트 천연펄프 화장지 30롤 3팩’은 쿠폰 적용가 1만9670원에 만나볼 수 있다.

G마켓 마케팅실 강도경 매니저는 “금요일 단 하루 동안 슈퍼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해 생필품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타임 특가를 진행하는 등 생필품을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G마켓 앱 설치 후 알람을 설정 해 두면 핸드폰 푸시 알람을 통해 타임 특가 상품을 놓치지 않을 수 있다”는 쇼핑 팁도 전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