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식품워치] 롯데리아, 창립 40주년 기념 ‘레전드 버거’ 오징어버거 한정 출시 外
(사진제공=롯데GRS)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롯데리아, 창립 40주년 기념 ‘레전드 버거’ 오징어버거 한정 출시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창립 40주년 기념 ‘레전드 버거’ 오징어 버거를 20일부터 약 한 달 동안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오징어버거는 탱글탱클한 오징어 살 패티와 혀 끝부터 전해지는 중독성 강한 매운 맛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지난 2008년 출시 당시에도 매니아층에게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또한 최근 트렌드인 가성비를 강화하기 위해 패티와 야채의 양을 늘려서 제품 볼륨감을 한층 높여 출시하게 됐다.

이번 레전드 버거는 과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10종의 버거 가운데 소비자 온라인 투표를 통해 오징어버거가 최종 선정됐다. 해당 제품은 총 투표 189만2593표를 얻고 총 투표인원 68만4388명이 참가할 만큼 소비자들의 큰 호응과 관심을 받았다.

아울러 지난 2002년 크랩버거의 ‘니들이 게맛을 알아?’ TV광고로 사랑받았던 광고 모델 신구를 17년만에 다시 내세워 ‘니들이 오징어맛을 알아?’로 바꾼 TV광고를 20일부터 방송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브랜드 창립 40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의 의견을 100% 반영한 추억 속의 ‘레전드 버거’를 많은 관심 속에 출시하게 됐다”며 “매운 맛과 감칠 맛이 한층 개선된 2019년 버전의 오징어버거를 약 한 달 간의 한정 판매 기간에 꼭 드셔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초콜릿 글레이즈드’ 재출시

미국 오리지널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이 ‘초콜렛 글레이즈드’를 내달 2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초콜렛 글레이즈드’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대표하는 제품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의 초콜릿 버전으로 부드러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위에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을 올렸다.

이 제품은 지난해 7월 31개국에서 동시 진행된 ‘월드 초콜릿데이’ 이벤트 때 출시돼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화제가 됐었다. 이에 크리스피 크림 도넛측은 올해 다시 한번 ‘초콜렛 글레이즈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크리스피 크림 도넛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오는 23일 초콜릿 글레이즈드 더즌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계자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달콤함과 부드러운 식감의 조화가 잘 이루어진 ‘초콜릿 글레이즈드’를 다시 선보이게 되었다”며 “한정 판매하는 특별한 초콜릿 글레이즈드 도넛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뚜레쥬르, 가을맞이 과일 티 2종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가을에 어울리는 과일 차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에 많이 찾는 따뜻한 티에 가을 대표 과일 사과를 더한 이색 티 베리에이션 음료다.

‘애플 캐모마일’은 은은한 향이 매력적인 캐모마일 티와 상큼하고 달콤한 사과청이 어우러진 티다. 캐모마일은 카페인이 없고 심신의 안정을 주는 차로 알려져 있어 선선한 가을에 편안하게 즐기기 좋다.

‘애플 블랙티’는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티에 달콤한 사과청을 더했다. 아침에 마시기 좋은 차인 만큼 진한 맛과 향을 지닌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티를 과일 티로 색다르게 선보인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커피 못지않게 날로 인기를 더해가는 티 음료를 이 계절에 가장 잘 어울리는 과일과 접목해 출시했다”며 “뚜레쥬르의 애플티와 함께 여유로운 가을 티타임을 즐겨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3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