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보험워치] 교보생명, 3.1운동 및 임정 수립 100주년 '대국민 캠페인' 마무리
(사진=교보생명)

[뉴스워치=곽유민 기자] ◇ 교보생명, 3.1운동 및 임정 수립 100주년 ‘대국민 캠페인’ 마무리

교보생명은 3.1운동 및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의 의미를 시민들과 함께 나누고자 펼친 ‘대국민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

3.1운동 100주년 맞이 ‘남상락 독립운동가의 태극기’,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을 기념한 ‘독립운동가 9인 래핑’, 광복절을 기린 ‘유관순 열사의 기도문 래핑’ 등 3개의 캠페인을 통해 100년 전 그날의 염원과 환희를 민족기업 교보생명이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지난달에는 유관순 열사 래핑 캠페인과 함께 ‘국민이 생각하는 진정한 독립’을 묻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벤트 결과 ‘전 국민의 화합을 통해 우리 민족 모두가 잘사는 행복의 땅을 만드는 것’이 이 시대의 진정한 독립이라는 응답이 31%로 가장 많았다. 이어 ‘올바른 역사관을 갖는 것(30%)’, ‘강한 국력을 갖추는 것(27%)’, ‘각자 본분에 충실한 삶을 사는 것(10%)’ 등의 답변이 뒤를 이었다.

이밖에도 ‘김구 선생의 문화국가 비전을 계승하는 것’, ‘역사에 대한 배움을 멈추지 않고, 미래를 향해 전진하는 것’, ‘일제 잔재를 청산하고 순국선열의 뜻을 받드는 것’ 등의 의견도 있었다.

곽유민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유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