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G마켓, 배달음식 ‘토스’ 결제 시 최대 8000원 할인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9월 30일까지 ‘G마켓에서 배달 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G마켓은 요기요와 함께 배달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G마켓 모바일 어플 속 ‘배달’ 탭을 클릭하면 요기요와 동일하게 주문 가능한 매장 확인 및 배달 주문을 할 수 있다.

이번 ‘배달 됨’ 캠페인에서는 다양한 할인쿠폰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토스머니’로 결제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중복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스마일페이 간편결제에서 토스머니를 선택하면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 내 1 ID 당 1회 발급 가능하며 배달 카테고리에서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다른 배달쿠폰과 중복으로 적용돼 혜택이 더욱 크다.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3000원 배달 전용 할인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또한 ‘배달’ 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인기 브랜드 전용 할인쿠폰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대표적으로 ‘멕시카나 3000원 할인’ 쿠폰이 매일 제공되고 ‘7번가피자 5000원 할인쿠폰’도 매일 1 ID당 10회씩 제공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퀴즈를 맞추면 즉시 배달 전용 ‘2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사진 속 음식의 이름을 맞추면 되는데 4지 선다형 객관식 문제라 어렵지 않게 정답을 유추할 수 있다.

G마켓 마케팅팀 유두호팀장은 “명절 연휴 등을 이용해 배달 음식 주문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돼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토스’와 제휴를 통해 마련됐으며 10일 오후 5시부터 토스에서 G마켓 행운퀴즈가 진행될 예정이다.

미샤, 대만 왓슨스 ‘익스클러시브 브랜드 카테고리 베스트’ 수상

10일 에이블씨엔씨에 따르면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대만 ‘왓슨스 HWB 어워드 2019'에서 ‘익스클러시브(Exclusive) 브랜드 카테고리 베스트’를 수상했다.

이번에 왓슨스 ‘익스클러시브 브랜드 카테고리 베스트’로 선정된 품목은 미샤의 '라인프렌즈 에디션'이다.

미샤는 지난해 하반기 40여 품목의 라인프렌즈 에디션을 선보였다.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 디자인으로 국내는 물론 대만과 홍콩 등 중화권과 미국 등지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다.

‘라인프렌즈 에디션’ 외에도 미샤 '데어루즈'와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가 각각 '립메이크업 부문 올해의 신제품'과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 베스트셀러'에 선정됐다.

왓슨스 HWB 어워드는 왓슨스가 매년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 받은 브랜드 및 제품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미샤는 지난 2017년과 2018년 2년 연속으로 '베스트 익스클러시브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대만 HWB 어워드 2019'는 지난 6일 대만 타이베이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개최됐다.

에이블씨엔씨 해외영업팀 신보윤 이사는 “미샤는 대만 왓슨스가 중간 도매상을 거치지 않고 직접 거래하는 유일한 독점 브랜드”라며 “지금의 좋은 관계를 잘 발전시켜 앞으로도 대만에서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미샤는 지난 2005년 처음으로 대만에 진출했다. 이후 왓슨스와 독점 계약을 맺고 대만에서는 왓슨스를 통해서만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달 기준 대만 왓슨스 576개 매장 중 572개에 입점됐다.

해피바스, 그린릴리프 저자극 바디로션 핸드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해피바스가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에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그린릴리프 저자극 바디로션 2종과 고보습 핸드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그린릴리프 ‘데일리 저자극 바디로션’과 ‘인텐시브 저자극 바디로션’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한 8가지 무첨가 제품으로 온 가족이 모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데일리 저자극 바디로션’은 아모레퍼시픽의 까다로운 영유아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제품으로 여리고 예민한 아이들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그린릴리프 데일리, 인텐시브 저자극 바디로션은 피부 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과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세워주는 판테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병풀에서 추출한 주요 유효성분이 보습력을 높여 덧바르지 않아도 오랫동안 피부 속 깊이 촉촉함을 유지 시켜준다. 또한 은은하게 퍼지는 산뜻한 풀 향이 샤워 후 기분 좋은 마무리 감을 선사한다.

자주씻어 건조한 손을 위한 신제품 ‘그린릴리프 인텐시브 고보습 핸드크림’은 한 번 발라도 메마름 없이 48시간 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쉐어버터 성분을 함유해 보습력을 높였으며 글리세린과 아르간 오일 배합 성분이 수분 증발을 낮추고 이중으로 보습 케어를 도와 준다. 고보습 핸드크림 제품이지만 폭신폭신한 텍스쳐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