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한 레종 휘바 이미지 (사진제공=KT&G)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KT&G, ‘레종 휘바’ 리뉴얼...“흡연 후 담배 냄새 줄여”

KT&G가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줄인 ‘레종 휘바(RAISON HYVAA)’를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제품에는 담배를 피운 후에도 매너를 지킬 수 있도록 필터 부분에 핑거존(Finger Zone)을 탑재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오로라가 펼쳐진 핀란드의 자작나무 숲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레종 휘바’는 핀란드산 자작나무를 원료로 만든 필터를 사용해 제품 특유의 이미지에 색다른 맛을 더했다.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저감하는 기술도 함께 적용했다.

지난 2017년 3월 첫 선을 보인 ‘레종 휘바’는 대학가와 군부대 등의 20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KT&G 대표 제품이다. ‘레종’ 브랜드는 2002년 8월 출시 이후 젊은 층을 중심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레종’은 한국대학신문 선정 대학생 선호 브랜드로 작년까지 1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누적 판매량은 약 832억 개비에 달한다.

KT&G 공정호 레종부장은 “‘레종 휘바’는 깔끔함을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여 담배 냄새를 저감하는 기술을 적용했다”며 “실제로 외부 인증기관의 분석을 통해 입냄새 저감 효과가 확인됐다”고 전했다.

한편, 리뉴얼한 ‘레종 휘바’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3.0mg, 0.20mg이며 가격은 갑당 4,500원으로 기존과 동일하다.

G마켓·옥션, ‘2019 한가위 빅세일’ 선봬…역대 최대 규모

G마켓과 옥션이 ‘2019 한가위 빅세일’을 동시에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은 내달 8일까지 총 2주 동안 행사기간 내내 5만원 할인쿠폰을 매일 제공하고 초특가 상품인 히어로아이템 250여 종을 한정수량으로 내놓는다고 26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이번 추석 행사를 위해 가격 경쟁력 있는 상품 확보를 위해 2개월 전부터 판매자 섭외에 나섰다. 여기에 이례적인 할인쿠폰 규모까지 더해 이번 행사를 명절행사 중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

우선 최대 5만원 혜택의 총 3종의 할인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되며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여기에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의 경우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 할인되는 ‘20% 할인쿠폰’과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이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스마일카드 17% 할인쿠폰’을 제공하는데 2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되며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스마일카드17% 할인쿠폰’은 행사 기간 내 각 사이트에서 1회씩 사용할 수 있다.

상품 가격도 역대급으로 낮췄다. 특히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특가 ‘히어로 아이템’을 눈 여겨 볼 만 하다. 대표 상품을 최종 쿠폰 혜택가로 살펴보면 26일 G마켓에서 ▲한수위 나주 신고배 특대과 7.5kg(2만9900원)와 ▲박재서명인 안동소주 800ml(3만3000원)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주방용품으로는 ▲휘슬러 블루 프리미엄 압력솥 4.5L(9만4400원)을, 생활가전으로는 ▲삼성 전자레인지 23L(6만6410원) 등을 선보인다.

같은 날 옥션은 명절 선물로 빼놓을 수 없는 생활용품 ▲LG생활건강 모어댄트레블 C호(8900원)와 ▲사조해표 안심 특선30호(1만5900원) ▲영광굴비 선물세트 10+1(5만9900원) 등을 선보인다. 건강식품 선물로는 ▲GNM자연의품격 양배추즙(3만7900원)을, 뷰티선물로 ▲설화수 윤조에센스 기획세트+자은2종(4만9000원)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여행 상품으로는 ▲서울신라호텔(29만원대)이 준비돼 있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영업본부장은 “추석을 앞두고 온라인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구입 등 명절준비를 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며 “이에 각 분야의 전문 MD들이 올 시즌 트렌드를 반영해 최적의 제품을 역대급 특가로 선보이고 실시간 판매 랭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신경 썼다”고 말했다.

홈앤쇼핑, ‘BIG 3 이벤트’ 실시...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 기념

홈앤쇼핑이 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BIG 3 이벤트’를 내달 18일 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앞서 홈앤쇼핑은 고객들의 더 편리한 모바일 쇼핑을 위해 모바일 앱 내 △홈 화면 △TV쇼핑 △TV편성표 등을 전면 개편해 지난 22일부터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로 ▲쇼핑포인트 배너를 찾고 응모한 고객 ▲쇼핑포인트 배너 찾기 이벤트 참여하고 TV상품 구매한 고객 ▲신규가입 후 본인인증 완료 및 이벤트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각 응모조건에 해당하는 고객들을 추첨해 ▲쇼핑포인트 1000포인트(3만명) ▲적립금 1만원(10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무료쿠폰(3000명) 총 3만 4000명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 앱 리뉴얼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게 하고 다양한 행사와 혜택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 것”이라며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홈앤쇼핑 앱을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